FASHION

나이키, 혁신을 담은 트레이너화 ‘메트콘 시리즈’

나이키

나이키(대표 송욱환)가 트레이너화 ‘메트콘 시리즈’ 라인업을 확장한다.

‘나이키 메트콘 시리즈’는 세계적인 선수들의 트레이닝에 요구되는 다양한 니즈를 충족시킬 혁신을 제공한다. 이 제품은 안정성 향상을 위해 단단한 고무와 외부 힐카운터가 적용했고 접지력 향상을 위해 점착력이 좋은 고무를 사용했다.

또 내마모성을 높이고 로프 클라임 운동에도 적합하도록 로프랩이 겉창을 감싸고 있다.

‘메트콘 시리즈’는 유연성 향상을 위해 앞발에는 플렉스 그루브를, 뒤꿈치에는 충격을 최소화하기 위한 로우파일과 단단한 고정력을 제공하는 힐 클립을 적용했다.

아이스하키 선수 맷 프레이저(Mat Fraser)나 역도선수 사라 지그문드스도티에(Sara Sigmundsdóttir) 등 고강도 트레이닝을 하는 선수들을 위해서는 내구성과 안정성이 결합된 트레이닝화가 필요하다. ‘나이키 메트콘 3’은 편평하고 견고한 플랫폼을 바탕으로 디자인돼 스쿼트, 박스점프, 리프트 등의 동작에 필요한 고도의 안정성을 제공한다.

트레이닝화에 필요한 모든 혁신을 담은 ‘나이키 메트콘 시리즈’는 오는 6일부터 나이키온라인스토어를 통해 구입할 수 있다.

232 Likes
4 Shares
0 Comments

강채원

슈즈, 백, 주얼리 등 액세서리를 담당합니다. 희귀한 액세서리와 공예 등에 관심이 많아요. kangcw.fs@gmail.com

Related Articles

Back to top button

Adblock Detected

Please consider supporting us by disabling your ad blocke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