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근 상해의 핫 이슈 중 하나는 디즈니랜드(Disneyland)의 개막이다.
현재 중국에서 디즈니랜드는 다양한 마케팅 수단으로 활용되고 있으며 특히 여성복 브랜드에서는 미키 마우스, 도날드 덕 등 디즈니 캐릭터를 접목한 제품을 선보이고 있다.
디즈니와 콜라보레이션한 브랜드 중 대표적으로 중국 여성복 브랜드 MO&Co가 있다.
MO&CO는 지난 2004년에 론칭한 중국 광저우 기반 브랜드로 젊고 트렌디한 패션 피플들을 타깃으로 한 여성 캐주얼 브랜드다. 주 타깃 연령층은 20대 초반에서 30대 중반이며 대중적인 라인인 MO&Co와 럭셔리 라인 Edition10으로 분리돼 있다. 다채로운 컬러와 다양한 소재와 디자인으로 각광 받고 있다.
현재 MO&Co는 디즈니의 인기 캐릭터를 활용한 미키마우스 라인, 도날드덕, 디즈니의 오래된 흑백 만화인 뽀빠이의 올리브 총 3가리 라인을 선보이고 있다.
# MO&Co 디즈니 콜라보레이션 – 도날드덕
원 포인트 프린트, 패치워크 및 와펜 장식과 더불어 레터링 프린트로 깜찍한 스타일을 제안하며 카툰 프린트가 가미된 클러치백 시리즈도 눈에 띈다.
# MO&Co 속 디즈니 콜라보레이션 – 미키 마우스
도날드 덕 라인과 마찬가지로 원 포인트 프린트, 자수 장식이 가미됐으며 미키 마우스를 그대로 이용한 스타일 이외에도 미키 마우스의 손을 이용한 LOVE 레터링 시리즈도 있다.
# MO&Co 디즈니 콜라보 – 뽀빠이의 영원한 그녀 올리브
올리브+코카콜라 콜라보레이션 셋업 티셔츠와 스커트 외에도 그래픽 티셔츠, 그리고 원피스까지 다양한 스타일로 선보였다.
올리브+코카콜라 콜라보레이션 셋업 티셔츠와 스커트 외에도 그래픽 티셔츠, 그리고 원피스까지 다양한 스타일로 선보였다.
534 Likes
6 Shares
0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