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서방, “휠라 다운재킷 어떤가?”
설을 앞두고 유통가는 고향을 찾아 가족들에게 선물을 주며 정을 나누고픈 사람들로 벌써부터 북적인다. 이에 기업들은 다양한 설 선물을 내놓으며 소비자들의 마음을 얻기 위해 애를 쓰고 있다. 하지만 직접 구매하는 소비자의 성향만큼이나 중요한 것이 선물을 받는 이의 입장을 고려하는 배려심.
따라서 설 선물을 고를 때는 상대방의 취향과 상황 등을 파악하는 것과 더불어 받는 이가 올 해 이루었으면 하는 소망을 의미 있게 담는다면 금상첨화가 아닐 수 없다. 휠라코리아(www.flia.com 대표 윤윤수)는 설 선물을 주고 받는 이의 가족 관계별로 ‘역지사지’의 배려심과 새해 소망을 표출할 수 있는 다양한 설 선물 아이템을 추천한다.
“우리 사위, 올해에는 감기 걸리지 말고 더욱 건강하게나!” – 장모가 사위에게
휠라스포트, 20-30대 남성을 위해 한 겨울 추위에도 끄떡없는 ‘다운재킷’ 선물 추천
‘사위 사랑은 장모’라는 말이 있다. 특히 설 명절을 맞아 오랜만에 얼굴을 보는 사위에게는 씨암탉을 잡아줘도 모자라는 것이 장모의 마음이다. 사위이기 이전에 한 가정을 책임지고 있는 남자로서 건강의 중요성을 가장 잘 알고 있는 것 역시 장모님이다. 하지만 건강은 건강할 때 지켜야 하는 법. 특히 추운 겨울일수록 감기 등의 잔병에 걸리지 않는 것이 건강한 생활의 첫 걸음이다. 이에 휠라 스포트(FILA SPORT)는 한 겨울 매서운 바람에도 끄떡없는 ‘다운재킷’으로 사위의 새해 건강을 선물하는 것을 추천한다.
고기능성에 감각적인 디자인을 접목한 휠라 스포트(FILA SPORT)의 ‘카키 다운재킷(DJT-702M)’은 방풍 기능과 스트레치성이 우수한 니트 3L 소재를 믹스시킨 익스트림 하이브리드 다운 재킷이다. 특히 최고급 다운 충전재인 시베리아산(구스, 덕) 만을 사용해, 기존 헝가리산 다운 대비 보온력은 20% 향상 시키고, 공기함유량이 많아 가벼우면서도, 볼륨감이 좋고 따뜻한 것이 특징이다.
특히 재킷 전체적으로 퍼져있는 카키색의 모티브 투톤 프린트 소재는 거친 남성의 이미지를 극대화하는 동시에 건강미까지 보여준다. 또한 중앙 부분은 가로 사선 퀼팅 기법인데 반해 어깨와 재킷 하단 부분을 세로 사선으로 처리해 단조롭지 않은 디자인을 표현했다. 가격은 29만8000원.
“열 살짜리 내 조카, 공부 열심히 하고 훌륭한 사람 되거라!” ? 삼촌이 조카에게
휠라키즈, 입체적인 캐릭터 디자인과 U자형 어깨끈으로 착용감 높인 초등학생 책가방
초등학생 조카를 둔 삼촌이라면, 설날은 오랜만에 ‘삼촌 노릇’을 할 수 있는 절호의 기회다. 세배를 받고 세뱃돈을 주는 것도 좋지만 삼촌의 깊은 뜻이 담긴 정성스런 선물을 전해준다면 조카는 두고두고 감사의 마음을 간직하게 될 것이다. 건강하게 자라는 것은 물론 공부까지 열심히 해서 훌륭한 사람이 되기를 바라는 삼촌의 마음을 선물로 표현해 보는 것은 어떨까? 휠라 키즈(FILA KIDS)는 한 해 동안 열심히 세상을 배울 초등학생 조카를 위해 삼촌들이 전할 선물로 ‘초등학생 책가방’을 추천한다.
휠라 키즈의 2012년 아동용 책가방 ‘오토봇 시리즈’ 라인 중 하나인 ‘휠라 옵티머스(K3BEU609)’는 영화 속 캐릭터를 3D로 적용해 남아용 설 선물로 적합하다. 휠라 옵티머스는 아이들이 좋아하는 영화 속 주인공 ‘옵티머스 프라임’의 트럭형상을 입체적인 디자인으로 접목, 전체 가방을 실제 자동차나 로보트 형상으로 제작했으며 TF3 문양으로 포인트를 줘 기존 제품들과도 차별화했다.
또한 쿠셔닝과 통기성, 경량성이 탁월한 U자형 멜빵을 적용해 무게 부담은 완화시키고 착용감은 높였다. 어깨 끈에는 재귀 반사 소재 ‘3M 스카치 라이트(3M Scotch Light)’를 적용, 어두운 곳에서도 밝게 빛을 발해 아이들의 안전 사고를 예방할 수 있도록 배려했다. 이외에도 앞판 더블 포켓 및 좌우 사이드 포켓을 두어 수납이 용이하며 내부를 깔끔하게 정리할 수 있어 실용적이다. 가격은 10만5000원.
여자 조카를 위한 학생용 가방 선물은 컬러나 장식용품이 여성스러운 제품들이 인기가 많다. 휠라 즈의 2012년 여아용 책가방(K3BEU602)은 그 자체가 ‘선물’이라는 뜻으로 입체적인 빅리본 모티브가 인상적인 제품이다. 전체적으로는 도트 패턴이 응용된 블랙 컬러의 소재로 고급스러움이 강조되었고 빅리본을 비롯한 마감 처리 부분에 핑크 컬러로 엣지(Edge)를 줘 큐트하면서도 러블리함을 더했다.
멀티 컬러 경량 소프트 에나멜 원단을 사용해 일반 에나멜 원단 가방보다 가볍고 부드럽다. 이와 함께 성장기 아동의 신체발달을 위해 체중을 기능성으로 높여 디자인과 기능성을 모두 고려한 설 선물로 적합하다. 가격은 7만5000원.
“유행에 민감한 중학생 조카, 이모는 10대의 유행까지 알고 있단다” – 이모가 조카에게
휠라, 최신 트렌드와 실용성을 담은 ‘스마트 큐브 백팩’ 추천
새해를 시작하는 설 명절에는 온 가족이 한 자리에 모여 이야기 꽃을 피우게 된다. 하지만 꼬마부터 노인까지 다양한 세대가 모이는 자리에서는 당연히 ‘세대차이’가 생기기 마련. 특히 요즘 시대에는 사회가 급변하는 시간이 빨라지며 세대차이도 더욱 커지고 있다. 이런 세대차이는 특히 10대에게 주는 선물을 고를 때도 크게 고려해야 할 사항으로 최신 트렌드만 잘 파악해도 ‘센스 있는 이모’로 급부상 할 수 있다. 조카의 패션까지 책임지는 센스있는 이모들을 위해 휠라(FILA)는 최근 유행하고 있는 컬러와 디자인이 접목된 ‘중고등학생 책가방’을 추천한다.
휠라가 2012년을 맞아 야심차게 출시한 ‘휠라 B2ST 컬렉션’ 라인의 ‘스마트 큐브 백팩(F3BPU015)’은 최신 트렌드를 그대로 반영한 중고등학생용 책가방 제품으로 심플하면서도 스포티한 디자인이 인상적이다. 최근 노트북과 태블릿PC를 이용하는 10대가 많아지며 큐브 형태의 백팩이 실용적인 측면에서 크게 인기를 끌고 있는 점을 반영, 오버사이즈 스타일의 큐브 디자인으로 개성을 표현해 패션성을 강조했다.
스마트 큐브 백팩은 스마트폰 수납 공간을 따로 만들고 이어폰 사용이 가능한 이어폰 홀을 적용하는 등 실용성을 대폭 늘린 것이 특징. 이와 함께 등판 쿠션 기능을 강화하고 성형 어깨 멜빵을 적용하여 편안함 및 통풍성을 강화했다. 가격은 14만5000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