머렐, 크리스마스선물 “방한 제품 어때요?”
크리스마스가 한 주 앞으로 다가왔다.
사랑하는 연인과 친구, 가족들을 위해 크리스마스 선물을 준비하는 것은 언제나 그렇듯 즐거운 고민을 하게 만든다. 선물은 주는 마음만으로 충분하다. 하지만 평소 가지고 싶었던 것이나 유용하게 사용할 수 있는 선물을 준비 한다면 주는 이와 받는 이 모두가 더 큰 만족을 느낄 것이다.
크리스마스 선물 준비에 고민하고 있다면 올해는 특별하면서도 실용적인 방한 제품을 선물해보는 것은 어떨까? 매서운 바람이 몰아치는 요즘 보온제품이 인기인만큼 올 크리스마스 선물로 방한제품을 선물한다면 센스 넘치면서도 만족감 높은 선물이 될 것이다.
아웃도어 브랜드 머렐에서 올 크리스마스 선물로 좋은 방한 제품을 추천하니 즐겁고 따뜻한 성탄과 겨울을 맞이 하길 바란다.
선물로 인기가 많은 의류를 선택한다면 스타일에 크게 구애 받지 않고 한겨울 추위도 거뜬히 막아주는 패딩 점퍼를 추천한다.
머렐의 알틱 히어로는 보온은 물론 방풍, 생활방수 기능이 우수해 한겨울 눈이나 비가 내려도 따뜻하게 입을 수 있다. 경량의 코팅소재를 사용해 두께감에도 불구하고 무게가 가벼우며 특히 헝가리산 프리미엄 거위털을 사용해 보온성과 복원력이 매우 뛰어나다. 또한 어떤 옷에 착용해도 잘 어울려 부모님은 물론 연인에게 주는 선물로 제격이다.
멋쟁이 여친과 남친에게는 방한 슈즈를
한겨울엔 옷을 덧입어서라도 추위를 피하지만 신발은 덧신을 수 도 없어 추위에 그대로 노출되곤 한다. 이럴 때 유용한 방한화를 선물로 준비 한다면 뜻하지 않은 기쁨을 누릴 수 있을 것이다.
머렐의 픽시 레이스 워터프루프는 신발 안쪽에 보온재를 삽입해 강추위에도 연인의 발을 따뜻하게 보호해 줄 것이다. 또한 Water-Tight 제법으로 제작되어 방수기능이 뛰어나 눈이 많이 내리거나 스키장 등에서도 걱정 없이 착용할 수 있으며, 특히 디자인이 뛰어나 세련된 스타일을 연출해 준다.
남자 친구 선물로 제격인 머렐 프라임 쉐어링은 양털 안감이 추운 날씨에도 발을 따뜻하게 유지해주며, 캐주얼 스타일의 디자인이 멋을 더 해 준다. 풀그레인 가죽을 사용해 착용감이 편안하고 내구성이 좋으며, Aegis 항균 라이닝이 발냄새를 억제해 남자친구의 발을 항상 쾌적하게 유지해 줄 것이다.
가까운 친구들에게는 따뜻한 방한모를 선물하면 센스 만점
친구 사이에 고가의 선물을 주고 받는 것은 자칫 부담스러울 수도 있다. 이럴 때 따뜻한 니트모자를 선물하면 추위도 막고 우정도 더욱 깊어 질 것이다.
머렐의 남성용 니트모자 Jenkins는 안쪽에 보온성이 좋은 써말플리스 소재를 사용하여 같은 니트 소재를 사용한 모자보다 더욱 부드러운 촉감과 따뜻함을 느낄 수 있다. 산뜻한 블루 컬러에 스트라이프 패턴을 적용해 캐주얼 하게 착용할 수 있으며 귀까지 덮을 수 있는 귀여운 스타일로 받는 이의 마음 또한 따뜻함을 느낄 수 있을 것이다.
여성용 니트모자 5311FC603역시 안쪽에 플리스 소재를 사용해 보온성이 좋으며 부드러운 촉감을 느낄 수 있다. 와인컬러가 밋밋함을 없애주며 방울과 모자 양쪽 끝에 술 장식이 크리스마스 느낌을 더하기도 해 올 크리스마스 선물로 제격이다.
한편 머렐에서는 신년을 맞이해 내년 1월16일까지 머렐 홈페이지 및 트위터를 통해 2012년도 새해 소망을 보내준 고객들 중 추첨을 통해 자켓과 배낭, 캘린더 등을 선물로 증정하는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