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레나, 합리적인 가격대 폴라플리스 출시
동인스포츠(대표 김재우)에서 전개하는 토털 스포츠 브랜드 아레나(ARENA)가 폴라플리스 티셔츠를 합리적인 가격인 3만9000원에 출시했다.
보통 폴라플리스 티셔츠의 가격이 10만원 초반대로 판매하고 있는 점을 감안하면 이번 제품은 3만9000원으로 매우 파격적인 가격이다.
제품 디자인과 기능성의 퀄리티는 그대로 유지하면서 합리적인 가격에 출시가 가능한 비결은 정밀한 예측에 따른 사전 기획과 생산에 있다. 통상 업체들은 가을, 겨울 제품 생산이 몰리는 5~7월에 폴라플리스 생산을 집중하는데 이 시기에 제조가 한꺼번에 몰리다 보니 가격경쟁력이 떨어질 수밖에 없다.
아레나는 그동안 판매 데이터를 기준으로 고객들이 좋아하는 디자인과 컬러, 판매 수량 등을 정확히 예측하여 지난해 12월부터 사전기획과 생산에 들어가 가격을 합리적으로 낮출 수 있었다.
폴라플리스(Polar Fleece)는 부드러운 표면의 기모층 덕분에 보온성이 뛰어나며 가볍고 부드러워 가을, 겨울 보온소재의 대표격인 아이템. 기본 방수 기능 및 땀을 발산하는 발수기능이 뛰어나 기능성이 강조되는 스포츠 의류에서 많이 사용되고 있다.
이번에 출시한 아레나 폴라플리스 티셔츠는 각종 스포츠, 등산, 여행, 평상복 등 목적과 장소에 구애 받지 않고 두루두루 입을 수 있는 디자인에 보온성과 활동성이 뛰어나다. 또한 안티 필링 가공 기법을 사용하여 정전기 및 보푸라기가 잘 생기지 않고 구김이 덜 생기는 장점이 있다.
남성용은 5가지, 여성용은 4가지 등 총 9가지 색상이 출시됐으며 가격은 3만9000원. 전국 아레나 대리점에서 구매 가능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