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SHION
쉬즈미스, 롯데 잠실점 리뉴얼 오픈
인동에프엔(대표 장기권 www.indongfn.co.kr)의 글로벌 감성의 뉴 컨템포러리 캐릭터 브랜드 ‘쉬즈미스’가 상품 볼륨화, 매장 인테리어 등 전면적인 업그레이드를 통해 롯데 잠실점을 리뉴얼 오픈했다.
쉬즈미스 롯데 잠실점은 토탈 라이프스타일 시대에 발맞춰 악세서리 라인이 강화된 특화샵으로 전개되었다. 브랜드 볼륨화를 위해 악세서리 라인을 확대하여 상품구성을 높이고, 고급화된 소재와 차별화된 디자인을 통해 신규고객 및 저변 확대를 도모한다.
메인 디스플레이존에 심플한 프레임이 포인트된 고감도 인테리어는 쉬즈미스가 추구하는 Chic & Modern 컨셉을 극대화시켰다.
특히, 탑모델 Eniko Miharic (엔니코 미할릭)의 시크하고 글래머러스한 광고 비주얼과 쉬즈미스 악세서리에서 영감을 얻은 모티브에 아티스틱한 요소와 결합시킨 비주얼은 매장을 한 층 더 돋보이게 해주며 완성도를 높였다.
글로벌, 컨템포러리 감성이 한층 더 부여된 이번 롯데잠실점 리뉴얼 오픈을 시작으로 쉬즈미스는 롯데 본점 등 핵심 거점 매장을 중심으로 특화샵 리뉴얼을 진행할 계획.
한편 쉬즈미스는 2011년 대리점을 포함하여 180개 유통망에 1200억원의 매출을 달성하며 빠른 성장율을 보인데이어 2012년까지 약 230여개점을 확보하여 1600억원의 성장을 목표로 하고있다.
375 Likes
5 Shares
0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