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OK BOOK

이현이, 모델 포스 물씬 느껴지는 감각적인 가을 화보

이현이

모델 이현이의 따뜻한 가을 분위기를 자아내는 패션 화보가 공개됐다.

인동FN(대표 장기권)이 전개하고 있는 데일리 컨템포러리 브랜드 쉬즈미스(SHESMISS)가 2017년 F/W 시즌을 맞아 뮤즈 이현이와 함께 한 패션 화보를 선보였다.

이번 화보는 쉬즈미스만의 자유로운 감성과 모던한 이미지를 더한 컬러와 디자인의 아이템을 통해 일상은 물론 격식 있는 자리나 가을 여행에서도 제격인 언제 어디서나 편하게 입을 수 있는 감각적인 데일리룩을 제안했다. 공개된 화보 속 이현이는 그녀만의 센스 있는 패션 감각을 살린 다양한 스타일링으로 톱모델다운 면모를 보여줬다.

먼저 새로운 시즌을 맞이해 한층 세련된 감각의 트렌치코트 라인을 선보였다. 쉬즈미스의 트렌치코트는 지난 20년간 사랑받아 온 스테디셀러 아이템으로서 출시 직후부터 고객들의 구매가 꾸준히 이어지고 있다.

계절에 어울리는 차분한 컬러에 길이감, 핏, 소재 등을 차별화한 디자인을 적용했으며 고객의 체형과 취향에 맞춰 고를 수 있도록 총 세 가지 스타일로 선보여 선택의 폭을 넓혔다.

이미 2017년 가을의 트렌드 아이템으로 많은 패션 피플들의 마음을 사로잡은 체크 자켓도 눈길을 끈다. 은은한 그레이 톤으로 분위기 있는 프렌치 무드가 느껴지는 스타일의 자켓으로 깔끔한 화이트 셔츠와 블랙 팬츠 등을 매치해 일상에서도 스타일리시함을 표현할 수 있는 활용도 높은 아이템이다.

진부하지 않은 남다른 오피스룩을 원한다면 새로워진 쉬즈미스의 대표 아이템인 셋업 수트 라인을 추천한다. 올 시즌 대표적인 컬러로 주목받고 있는 브릭 계열과 컨템포러리한 감성의 핀 스트라이프 패턴의 수트로 스타일과 실용성을 동시에 강조했다.

매치하는 이너와 액세서리에 따라 다양한 분위기를 연출할 수 있으며 시크한 오피스룩을 통해 커리어 우먼의 도시적인 이미지 또한 보여 줄 수 있다.

이현이의 매력적인 가을 패션 스타일링을 확인할 수 있는 이번 화보는 쉬즈미스 공식 홈페이지와 공식 인스타그램 등을 통해 확인 가능하다.

156 Likes
13 Shares
0 Comments

강채원

슈즈, 백, 주얼리 등 액세서리를 담당합니다. 희귀한 액세서리와 공예 등에 관심이 많아요. kangcw.fs@gmail.com

Related Articles

Back to top button

Adblock Detected

Please consider supporting us by disabling your ad blocke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