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SHION
크리스.크리스티 비비드 피케 티셔츠 인기
세정과 미래(대표 박이라)의 브랜드 ‘크리스.크리스티’의 컬러풀한 피케 티셔츠가 인기다.
남성들의 대표적인 여름 상의로 손꼽히는 피케 티셔츠는 레트로 무드가 몇 시즌째 강세를 보이면서 비비드한 컬러 블럭의 유니크한 스타일로 재해석 요즘 같은 환절기에 재킷이나 점퍼 매치하면 멋스러움을 연출할 수 있다.
이러한 트렌드가 잘 반영된 크리스.크리스티의 컬러 블럭 피케 티셔츠 시리즈가 많은 노출이 없었음에도 불구하고 입소문 만으로 주목을 받고 있는 것.
착용감이 편안해 실용적이면서도 깔끔해 활용도가 높은 크리스.크리스티의 피케 티셔츠는 포켓, 소매, 카라에 배색 포인트를 주어 트렌디하고 세련된 디자인의 컬럭 블럭 피케티는 3만원대의 합리적인 가격대로 소비자들로부터 큰 호응을 얻으며 6천장을 투입한 초도 물량이 완판을 눈 앞에 두고 있다.
이에 빠른 물량 확보를 위해 대거 리오더에 들어간 상태이다. 2만장을 진행한 고급스러운 궁수 자수와 넥 카라의 컬러 블럭 레터링이 멋스러운 레터링 피케티 역시 현재 70% 판매율로 날씨가 더워지면서 점차 판매 상승곡선을 보이고 있어 리오더 진행을 검토중인 것으로 알려졌다.
관계자에 따르면 “5월 크리스.크리스티의 여름 주요 아이템인 셔츠의 판매가 본격화되기 시작하면 매출이 더욱 탄력을 받을 것으로 예상되며 꾸준한 매출 향상을 위해 빠른 리오더와 매장 프로모션을 통해 지속적인 매출 성장세를 이어갈 것”이라고 전했다.
150 Likes
5 Shares
0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