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SHION

라코스테, 리넨 컬렉션 출시

라코스테, 리넨 컬렉션 출시 | 1

동일드방레(대표 배재현)가 2016 S/S 시즌 프랑스 프리미엄 캐주얼 브랜드 ‘라코스테(LACOSTE)’의 프렌치 프리미엄 리넨 컬렉션을 선보인다.

라코스테가 이번 시즌 새롭게 선보이는 리넨 컬렉션은 보다 다채로운 스타일과 경쾌한 컬러감으로 봄부터 여름까지 우아하고 스타일리시한 데일리룩을 책임진다. 셔츠, 티셔츠, 폴로셔츠 등 기존에 선보였던 아이템은 물론 재킷, 팬츠, 원피스까지 전체 아이템으로 확대해 선택의 폭을 넓혔다.

라코스테만의 유니크함이 묻어나는 경쾌한 컬러들로 풍성함을 더하며 한 단계 향상된 어반 라이프 스타일을 제안한다.

통기성이 좋고 몸에 붙지 않아 쾌적한 착용감과 함께 자연스러운 편안함을 선사하는 리넨 셔츠 컬렉션은 기존보다 더욱 다채롭게 구성했다. 특히 핑크, 코랄, 터콰이즈 블루 등 라코스테만의 경쾌한 컬러감이 돋보이는 풍성한 컬러 구성이 눈길을 끈다.

뿐만 아니라 자연스러우면서도 고급스러운 컬러감이 돋보이는 투톤 리넨 셔츠, 가먼트 워싱 처리로 부드럽게 흐르는 듯한 핏이 돋보이는 체크 패턴 셔츠 등 셔츠 하나로 주중부터 주말까지 편안하고 완벽한 데일리룩을 책임진다.

이 밖에 여름에 가장 활용도가 높은 티셔츠는 100% 리넨 소재를 사용했음에도 불구하고 물세탁이 손쉽게 가능하도록 하여 데일리 웨어로 관리가 용이하게 했다. 리넨 재킷은 소재 특유의 유연성을 살려 편안함을 더했으며 울트라 슬림 핏으로 꾸민 듯 안꾸민 것 같은 자연스러운 비즈니스 룩을 선사한다.

178 Views
4 Shares
0 Comments

문 병훈

세계 일주를 꿈꾸는 패션 기자 mbh@fashionseoul.com

Related Articles

답글 남기기

Back to top butt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