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인드브릿지, 앱 최우수상 수상
비즈니스 캐주얼 브랜드 마인드브릿지는 지난 8일 (사)한국인터넷전문가협회에서 주관한 ‘스마트앱어워드’ 시상식에서 문화 콘텐츠 분야 최우수상을 수상했다.
모바일 서비스 산업의 발전체계를 구축하고 인터넷전문가들의 위상을 강화하기 위한 목적으로 실시된 이번 ‘스마트앱 어워드’는 2,000명의 평가위원단이 디자인, 기술, 콘텐츠, 브랜드, 프로모션, 마케팅, 서비스 등의 각 세부 항목을 평가해 가장 우수한 스마트 기기용 애플리케이션을 선정하는 상이다.
마인드브릿지 앱은 브랜드의 타깃인 2535 직장인들 사이에서 인문학에 대한 관심과 양질의 인문학 콘텐츠에 대한 니즈가 높다는 점에 착안, 동영상 강의, 도서 요약, 도서 서평 등 양질의 인문학 콘텐츠를 지속적으로 제공해 호응을 얻었다.
특히 상품 정보 및 패션 관련 콘텐츠 등으로 구성되는 타 패션 브랜드와는 달리 자사의 홍보성 콘텐츠를 최소화하면서 타깃 고객들에게 유용한 정보를 다양한 형태로 가공해 제공한 점을 높은 평가를 받았다.
유명 강사들이 쉽게 설명하는 ‘인문학 동영상 강의’, 바쁜 직장인을 위한 인문학 고서 요약 서비스인 ‘E-book’, 선별된 서적의 서평을 제공하는 ‘Book Review’ 뿐만 아니라 ‘마인드컬쳐’를 통해서 마인드브릿지의 신상품에 대한 정보 제공, 사용자가 직접 뉴스를 선택해서 편집할 수 있는 매거진 기능과 트위터, 페이스북 등 소셜 매거진 기능도 제공하고 있다.
마인드브릿지 마케팅팀 조홍준 팀장은 “마인드브릿지의 주 고객인 직장인들을 위해 양질의 인문학정보를 어플리케이션을 통해 지적 양식을 선사하고 싶었다”라며 “고객들을 위해 더 알찬 내용과 차별화된 서비스로 보답하겠다”말했다.
한편, 현재 아이폰용 마인드브릿지 어플리케이션은 1.7버전까지 업데이트 되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