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그대’ 10대 패션왕들의 가을 스타일링 분석
10대들의 뜨거운 열정을 그린 SBS ‘아름다운 그대에게’가 화제를 모으고 있다. ‘아름다운 그대에게’는 혈기왕성한 체육고등학생들의 이야기를 그려내는 만큼 발랄하고 활동적인 스타일링으로 그 분위기를 더한다. 캐주얼하면서 스타일리시한 분위기까지 담아낸 그들의 스타일링 비법은 뭘까. ‘아름다운 그대에게’에서 본 가을 스타일링을 제안한다.
댄디와 캐주얼을 동시에 연출하자!
‘아름다운 그대에게’ 속 남자주인공들처럼 여심을 흔들고 싶다면 캐주얼하면서 깔끔한 스타일링을 연출하자. 몸에 꼭 맞는 니트와 면바지를 활용해 편안하면서 세련된 분위기를 부각시키자. 이때 한눈에 들어오는 컬러의 이너를 매치해 감각적인 스타일을 연출하면 컬러 포인트가 가미된 가을 패션을 연출할 수 있다.
캐주얼한 스타일링을 연출 했다면 다른 아이템으로 더욱 발랄한 느낌을 살려보자. 가을 분위기를 고스란히 담아낸 컬러의 백팩은 남성스러우면서 멋스러운 분위기를 더할 수 있다. 밝은 컬러의 하이탑 스니커즈를 매치하면 댄디하면서 활동성 넘치는 룩을 완성시킨다. 이때 더욱 개성 넘치는 스타일을 연출하고 싶다면 카무플라주와 옐로우 컬러가 감각적으로 매치된 모자를 활용하자.
컬러아이템으로 러블리 UP
여신급 미모를 겸비한 체조선수 설한나(김지원)는 여성스럽고 러블리한 스타일링으로 눈길을 끌고 있다. 그녀처럼 여성미 넘치는 스타일을 연출하고 싶다면 사랑스러운 컬러감에 주목하자. 핑크 컬러의 트렌치 코트와 블랙 원피스가 만나면 도시적인 여성미를 한껏 살려낼 수 있다. 특히 트렌치 코트 사이로 보이는 원피스의 패턴 디테일은 스타일리시한 분위기를 더욱 고조시킨다.
발랄하고 앙증맞은 느낌의 크로스백을 착용하면 러블리한 매력을 부각시킬 수 있다. 아우터의 컬러와 산뜻한 블루 컬러가 어우러지면 여느 때보다 패셔너블한 스타일이 완성된다. 여기에 깜찍한 슈즈와 화이트 컬러의 시계를 매치하면 디테일을 살린 우월한 가을 패션이 완성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