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REND

원조 요정 유진이 선택한 ‘잇 백’

원조 요정 유진이 선택한 ‘잇 백’ | 1얼마전 영화 하울링 시사회에 참석한 원조 요정 유진의 패션이 화제가 되고 있다. 이날 유진은 업 헤어 스타일에 페미닌한 트렌치코트를 착용하였으며, 클러치 백을 포인트로 착용하여 트렌디하면서 세련된 모습으로 많은 플래시 세례를 받았다.

이날 유진이 든 클러치는 디자이너 백 브랜드 루키버드의 ‘까미유’란 제품으로 고급스러운 소가죽과 스웨이드 소재로 촉감이 부드럽고 가벼운 제품이다. 골드 장식으로 포인트를 주어 페미닌한 세련미가 돋보이며, 정장에서부터 캐주얼한 스타일까지 다양한 연출이 가능한 아이템이다.

루키버드 디자인실 유승림 팀장은 “지난 시즌부터 급부상 중인 클러치가 기존에는 파티나 중요한 모임에 멋 부리기 용으로 들고 나갔던 이브닝 백 정도의 개념이었다면, 이제는 좀 더 캐주얼해지고 빅 사이즈로 커지고 있어 어느 정도의 소지품으로 수납이 가능해져 기존보다 편안한 아이템으로 자리잡고 있다”고 말했다.

한편 루키버드는 자연지향적인 내추럴함과 모던함을 추구하는 합리적인 백 브랜드로 클래식과 모던한 느낌의 백들이 주를 이루는 디자이너 백 브랜드이다.

원조 요정 유진이 선택한 ‘잇 백’ | 2
[루키버드 까미유]
89 Likes
6 Shares
0 Comments

김정훈

풀코스 마라톤을 즐기는 패션에디터. 스포츠 / 아웃도어 / 온오프 리테일을 출입합니다. ethankim@fashionseoul.com

Related Articles

답글 남기기

Back to top butt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