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SHION

트루릴리젼, 디자인·실용성 갖춘 ‘덕다운 재킷’ 제안

럭셔리 아메리칸 데님 브랜드 트루릴리젼에서 겨울을 맞아 ‘덕다운 재킷’을 제안한다.

트루릴리젼의 덕다운 재킷은 몸을 감싸는 듯한 착용감과 탁월한 보온력으로 추운 겨울도 거뜬하게 보낼 수 있게 만들어 준다. 퀼팅라인이 보디라인을 잡아줘 몸매를 좀 더 슬림하고 탄력적으로 보이게 할 뿐만 아니라 소매부분에 성조기 핸드메이드 자수로 트루릴리젼만의 아이덴티티와 스타일리시하고 자유로운 분위기를 더해 시선을 끈다.

20130117_truereligion남성용 다운재킷은 목 부분의 퍼가 워머의 역할까지 함께해 보온성을 한층 강화시켰다. 또한 깔끔한 디자인이라 어디에도 매치하기 좋으며 데님은 물론 비즈니스 맨들의 수트에도 무난하게 매치할 수 있는 아이템이다.

여성용은 퍼디테일이 가미된 후드가 페미닌하면서 고급스러운 분위기를 더하고 한눈에 들어오는 컬러가 매력적인 분위기를 더한다. 후드집업, 니트 등 다양한 이너에 무난하게 매치할 수 있어 실용성 또한 겸비했다.

이번 ‘덕다운 재킷’은 독일에서 디자인 된 라인으로 국내에는 한정 수량 출시됐으며 다운 베스트부터 재킷까지 다양한 디자인으로 소비자들을 만날 계획이다. 또 번드오렌지, 레드 컬러 등 원색의 컬러플레이로 구성되어 있다.

100 Likes
6 Shares
0 Comments

강채원

슈즈, 백, 주얼리 등 액세서리를 담당합니다. 희귀한 액세서리와 공예 등에 관심이 많습니다. designers@fashionseoul.com

Related Articles

답글 남기기

Back to top butt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