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시카고메즈 속옷, ′쿠팡′서 최대 60% 할인 판매
“제시카 고메즈의 풍만한 가슴을 원한다면 다크엔젤 볼륨업 브라를 입어 보세요!” 올 가을 다크엔젤이 국내 최대 소셜커머스 사이트 쿠팡을 통해 대규모 할인행사를 진행한다.
‘신이 내린 몸매’로 아낌없는 찬사를 받고 있는 ‘완벽한 S라인의 소유자’인 제시카 고메즈(Jessica Gomes)의 다크엔젤(Dark Angel, www.dk-angel.com)과 국내 최다 회원 수를 보유하고 있는 소셜커머스 사이트를 쿠팡(www.coupang.com)이 파격적인 할인 시판에 나선다.
다크엔젤은 소셜커머스 사이트 ‘쿠팡’에서 19일부터 21일까지 오일이 내장된 저중심의 볼륨업 브라를 소비자 판매가 대비 평균 50~60% 할인 구매가 가능한 선착순 판매를 실시한다고 19일 밝혔다.
이번에 쿠팡을 통해 할인 시판되는 제품은 하운즈블랙, 시프레민트, 프렌치골드, 클래식화이트로 제품 구성은 ‘슈퍼볼륨업브라’ 1개와 팬티 2장이다. 이들 제품의 소비자판매가는 55000원~62000원으로 평균 50~60% 할인된 구매가는 25,900원이다.
다크엔젤의 메인 디자이너는 “다크엔젤은 국내 여성의 70~80%가 A컵 이라는 사실에 주목해 런칭한 브랜드로, 한국 여성 체형에 맞게 제작되어 아름다운 가슴라인을 표현하고자 하는 국내 여성고객들의 수요와 기대에 적극 부응해 왔으며, 특히 제품 착용시 제시카 고메즈 같은 볼륨감 있는 가슴라인을 표현할 수 있도록 V라인을 강조한 저중심 몰드에 미라클 볼륨패드를 추가하고 오일 패드가 내장된 볼륨업 브라는 아직도 많은 여성들의 사랑을 한몸에 받고 있다”고 말했다.
또한 다크엔젤 마케팅팀 관계자는 “다크엔젤 볼륨업 브라는 세련되게 가슴을 모아주고 올려주며 입체공학적 입체커브로 가슴에 밀착되어 아름다운 여성의 가슴라인과 매혹적인 가슴골을 연출할 수 있도록 해줄 뿐만 아니라 디자인적으로도 세련되면서도 시크한 섹시 스타일로 특히, 20대에서 30대 후반 여성들의 큰 관심과 사랑을 받고 있다”고 말했다.
한편 ‘다크엔젤’은 한국여성 체형을 기준으로 심플하면서도 아름다운 가슴라인을 표현해주는 새로운 컨셉의 ‘슈퍼볼륨업브라’로 국내에 첫 런칭 이후, 전 연령대의 여성으로부터 좋은 반응을 얻고 있는 여성 이너웨어 전문 브랜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