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REND

센스 있다면 ‘프렐린’을 주목하라

2012년 임진년 흑룡의 새해가 밝았다. 새로 구입한 다이어리에 설레는 마음으로 날짜를 채워 넣다 보면 자신도 모르게 흐믓한 미소가 절로 지어진다. 하지만 몇 주 앞으로 다가온 설 연휴에 부모님이나 아내, 연인을 위해 준비할 선물을 생각하면 눈앞이 캄캄해진다. 파크랜드의 프렐린은 이 점에 착안 2012년 새해를 맞아 ‘선물하기 좋은 센스 만점 아이템’을 제안한다.

어디서나 따뜻하고 가볍게 입을 수 있는 [퍼 트리밍 패딩]

센스 있다면 ‘프렐린’을 주목하라 | 1활용도가 높아 청바지와 캐주얼하게 매치하거나 정장과의 스타일리시한 믹스매치도 좋은 궁합을 보여주는 것이 가장 큰 특징이다. 일반적으로 하나쯤 가지고 있는 아이템이기 때문에 모노톤 보다는 컬러감이 있는 제품을 선택 하거나 포인트 벨트등의 유니크한 디테일이 있는 아이템을 선택하도록 하자.고급스러운 퍼가 트리밍된 패딩이라면 간편한 외출은 물론 모임에도 손색이 없다.

어떠한 룩에도 잘어울리는 [케이프 자켓]

센스 있다면 ‘프렐린’을 주목하라 | 2비교적 신체의 약점을 커버하기 쉽고 핏 자체만으로도 스타일리시한 멋을 보여주는 케이프 자켓이야말로 아내,연인에겐 최고의 선물이 될 수있다. 여기에 섬세한 디테일이나 카멜,마룬 등의 세련된 컬러감이 더해진다면 설날 고생했던 그녀에겐 올해 가장 행복한 하루가 될지 모른다. 

스타일링하기 좋은 겨울 필수 아이템 [퍼 베스트]

센스 있다면 ‘프렐린’을 주목하라 | 3상대의 스타일이나 선호하는 제품을 모르더라도 누구에게나 유용한 아이템이 바로 퍼 베스트이다.

자연스러운 컬러감의 퍼 베스트는 매치하는 것만으로도 따뜻함과 세련된 감각을 동시에 느낄 수 있을 뿐만 아니라 퍼 제품만의 고급스러운 이미지가 더해져 받는 사람과 주는사람 모두를 만족시키는 일석 이조의 아이템이다.

특별한 감동을 선사하는 [밍크 퍼 코트]

센스 있다면 ‘프렐린’을 주목하라 | 4밍크 퍼 아이템의 특징은 소재만으로도 특별한 멋과 고급스러운 느낌을 준다는 것이다. 특별한 스타일링없이도 어느 룩과도 럭셔리한 조합을 보여주는 것이 가장 큰 장점. 개성있는 네크 라인이나 7부길이의 소매 등, 스타일리시 핏 제품을 선물하는 것도 센스있는 선택이다. 

새롭게 시작할 2012 새해. 주는 즐거움과 받는 감동을 모두 충족시킬 프렐린의 센스 만점 아이템으로 가족과 연인 모두에게 사랑받는 멋진 주인공이 되어보자.

268 Likes
4 Shares
0 Comments

Related Articles

답글 남기기

Back to top butt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