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REND

포인트 아이템을 활용해 ‘파티퀸’으로 거듭나기

포인트 아이템을 활용해 ‘파티퀸’으로 거듭나기 | 1어느덧 한 해를 마무리하는 연말과 함께 2016년 새해가 다가오고 있다. 송년회와 카운트다운 행사 등 설레는 이벤트가 가득 기다리고 있는 가운데 트렌디한 겨울 아이템을 활용해 누구보다 주목받는 특별한 파티룩을 연출해보자.포인트 아이템을 활용해 ‘파티퀸’으로 거듭나기 | 2다양한 이벤트가 많은 연말연시, 옷장 속 하나쯤 갖고 있는 화려한 아이템을 활용해 감각적인 분위기를 살려보자. 연말에 더욱 매력을 발하는 퍼 아이템은 다양한 컬러와 디자인으로 출시돼 소비자들의 선택의 폭이 넓어졌다. 특히 다채로운 컬러 배색이 돋보이는 퍼 베스트는 기본 니트나 원피스에 걸치는 것만으로도 과하지 않으면서도 세련된 스타일링이 가능하다. 또한 겨울 잇 아이템인 퍼 워머는 코트나 원피스와 함께 레이어드하면 사랑스러운 분위기를 강조할 수 있다. 여기에 달콤한 리본 디자인, 혹은 퍼 디테일이 돋보이는 시계로 포인트를 더한다면 우아한 분위기까지 잡을 수 있다.

액세서리의 경우 언밸런스 드롭 이어링과 진주 장식의 골드 링을 선택해보자. 심플하고 간결한 디자인으로 어떤 스타일과 매치해도 조화롭게 어울리며 데일리 아이템으로 제격이다. 마지막으로 파티룩에 빠질 수 없는 메탈릭 슈즈까지 신는다면 화려한 파티에서 단연 주목받는 ‘파티퀸’으로 거듭날 수 있다.

▲ 아이템 정보: 퍼 베스트(질 바이 질 스튜어트), 퍼 워머(질스튜어트), 반지, 이어링(뚜아후아by쥼), 시계(페레가모, 펜디), 슈즈(레니본)

114 Views
5 Shares
0 Comments

패션서울 편집부

press@fashionseoul.com 디자이너, 인디브랜드, 패션테크 그리고 의류 산업의 생태계를 구축합니다.

Related Articles

답글 남기기

Back to top butt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