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SHION
EXR, BI 변경…“액티브 라이브스타일 선도할 것”
이엑스알코리아(대표 한창훈)가 최상의 퀄리티와 퍼포먼스로 진화하기 위해 스포츠 캐주얼 브랜드 EXR(이엑스알)의 브랜드 아이덴티티(BI)를 새롭게 변경한다고 16일 밝혔다.
EXR이 내건 매니페스토(manifesto, 정책강령)는 ‘RULE(지배, 규칙)’이라는 큰 틀 안에서 스포츠와 실용성, 멋과 스타일의 경계를 지워 새로운 액티브 라이프스타일을 이끌겠다는 의미를 담았다.
EXR 공식 홈페이지에서는 ‘BEYOND THE RULE, MAKE THE RULE, RULE THE STYLE’로 그 의미를 되새기고 있다. 이는 “주어진 세계를 넘어 공간과 시간의 경계를 허물며 새로운 것을 만들고 마침내 EXR의 규칙으로 스타일을 지배하겠다는 뜻을 함축하고 있다”고 회사 측은 설명했다.
EXR 로고 디자인 변경과 함께 삽입된 문구도 기존 ‘PROGRESSIVE’에서 ‘PERFORMANCE’로 교체됐다. EXR은 시대를 앞서가는 스타일에 기능성이 살아있는 퍼포먼스를 더함으로써 그 누구도 따라올 수 없는 새로운 라이프스타일을 창조하겠다는 각오를 로고 속에 담았다.
EXR 관계자는 “모든 EXR 디자인의 출발점인 모터스포츠 정신을 바탕으로 뛰어난 기능성과 스타일, 우아함과 역동성의 경계를 허무는 EXR만의 혁신적인 룰을 계속적으로 만들어 나갈 예정”이라고 전했다.
429 Likes
6 Shares
0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