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SHION

코오롱FnC-광진구청, ‘커먼그라운드’ 채용 MOU 체결

24일 광진구청장실에서 오원선 코오롱인더스트리FnC 전무(우)와 김기동 광진구청장(좌)이<br> 업무협약식을 체결하고 사진 촬영을 가졌다
24일 광진구청장실에서 오원선 코오롱인더스트리FnC 전무(우)와 김기동 광진구청장(좌)이
업무협약식을 체결하고 사진 촬영을 가졌다

코오롱인더스트리FnC부문(대표 박동문)이 건국대 상권에 들어설 복합상업공간 ‘커먼그라운드’ 오픈을 추진하면서 광진구청과 업무협약(MOU)를 체결했다.

커먼그라운드는 패션, F&B, 라이프스타일 등 다양한 분야의 독립 브랜드들을 한 자리에 모은 코오롱인더스트리FnC부문의 새로운 유통 플랫폼이다. 올 4월 정식 개장으로 목표로 하고 있으며, 쇼핑 공간 외에 다양한 전시 및 문화 활동도 선보인다.

이번 협약 체결에 따라 두 기관은 ▲지역주민 우선채용과 일자리 창출에 관련된 사항 공동협력 ▲구인·구직자 연계를 위한 상호협력 ▲채용행사와 취업지원 프로그램 개최에 관한 내용을 공동으로 추진한다.

약 200여명의 커먼그라운드 채용이 예상되는 가운데, 광진구청은 오는 3월 ‘구인, 구직 만남의 날’ 행사를 개최해 구직자에게 취업을 알선하는 기회를 제공할 계획이다. 구직자는 이날 구청에 방문하면 직종에 맞는 1대 1 현장면접을 통해 취업을 할 수 있고 맞춤형 취업교육도 받을 수 있다.

229 Likes
5 Shares
0 Comments

유상현

press@fashionseoul.com

Related Articles

답글 남기기

Back to top butt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