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SHION

반하트 디 알바자, 아우디 공식 딜러 고진모터스와 협업

반하트 디 알바자, 아우디 공식 딜러 고진모터스와 협업 | 1

신원(회장 박성철)의 남성복 브랜드 반하트 디 알바자(VanHart di Albazar)가 아우디 공식 딜러 고진모터스와 협업해 다양한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먼저 반하트 디 알바자는 단순한 제품 홍보가 아닌 수트 스타일을 볼 수 있도록 고진모터스 아우디 청담 전시장 내에 쇼케이스를 설치했다. 여기에 좀 더 다양한 제품을 볼 수 있도록 브로셔를 배치해 전시장 방문 고객들에게 브랜드 접근성을 높였다.

반하트 디 알바자는 또한 비즈니스 스타일링 클래스를 선보인다. 앞서 지난달 28일 고진모터스 아우디 청담 전시장에서 진행해 큰 호응을 얻었으며, 이달 18일 광주 전시장에서 한 번 더 개최할 예정이다. 이날 행사에는 럭키드로우, 사은품 증정 등 풍성한 이벤트도 함께 진행된다.

뿐만 아니라 반하트 디 알바자는 6개월 동안 선물 이벤트를 실시한다. 매월 2명 한정으로 브랜드 제품 구매시 2박 3일 아우디 시승권을, 아우디 고진모터스에서 차량 구매시 반하트 디 알바자의 100만원 상품권을 제공한다.

반하트 디 알바자, 아우디 공식 딜러 고진모터스와 협업 | 2

정두영 반하트 디 알바자 크리에이티브 디렉터는 “최근 새로운 것을 추구하는 소비자들이 늘어나면서 패션 브랜드의 콜라보레이션 열풍이 무섭다”며 “반하트 디 알바자는 색다른 제휴 프로모션으로 고객들에게 재미를 주고 고급스러운 이미지 형성 등 긍정적인 효과를 불어올 것으로 기대한다”고 전했다.

204 Likes
8 Shares
0 Comments

유상현

press@fashionseoul.com

Related Articles

답글 남기기

Back to top butt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