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KNY, 한지혜와 15SS 패션 트렌드 제안
뉴욕 패션 브랜드 DKNY와 패셔니스타 한지혜가 올봄 패션 트렌드를 제안했다.
+ 변치 않는 트렌드 컬러 ‘블랙&화이트’
올해는 깨끗하고 청초한 화이트 컬러가 대세 컬러로 등장했다. 특히 화이트&블랙 컬러의 아이템은 클래식하거나 스포티함까지 다양한 매력을 발휘할 수 있다. 디테일이 더해진 오버사이즈의 재킷에 여유로운 핏의 팬츠를 함께 매치해 세련된 룩으로 완성할 수 있다.
화보 속 한지혜는 화이트 컬러의 셔츠 원피스에 동일한 컬러감의 삭스, 그리고 심심하지 않은 룩을 위해 슈즈에 포인트를 주어 여성스러우면서도 세련된 룩으로 완성했다. 반면 루즈핏의 화이트 컬러 블라우스에 블랙 팬츠를 매치에 모던하면서도 군더더기 없는 블랙&화이트 패션을 선보였다.
+ 대세는 ‘놈코어’ 스타일
지난해 놈코어 열풍이 올 S/S 시즌에도 인기를 끌고 있다. 이번 시즌에는 놈코어 트렌드 특성에 맞게 편안하면서도 스타일리시함을 잃지 않는 것이 포인트. 여기에 좀 더 경쾌하고 엣지를 더해 세련미를 업그레이드 시킨 것이 특징이다
한지혜는 누구나 쉽게 따라 할 수 있으며 스타일리시함까지 동시에 잡은 한지혜표 놈코어 패션을 선보였다. 한지혜는 카무플라주 패턴이 돋보이는 재킷에 미디 길이의 플레어 스커트를 매치해 편안하면서도 여성스러운 요소를 더했다. 옷차림이 가벼워지고 재킷 하나만 착용하는 봄 패션에 별다른 액세서리 없어도 시크하고 캐주얼한 분위기를 연출 할 수 있는 스타일링이다.
+ 모던한 스타일링 대신 화려하게 변신하고 싶다면? ‘MIX & MATCH’
한지혜의 트렌디한 스타일과 과감한 믹스액매치 스타일링은 뉴욕 디자이너 브랜드 DKNY의 2015 S/S 컬렉션에서 찾아볼 수 있다.
DKNY 2015 S/S 컬렉션은 ‘뉴욕 국가(New York Nation)’를 테마로 뉴욕의 컬러, 문화 그리고 창조성을 기념해 독특한 분위기를 전달한다. 지속적으로 시크한 스트리트 감성을 모던함과 믹스하여 스포티브하게 제안하되, 브라이트한 칼라의 미묘한 칼라 코디네이션과 볼드한 지오메트릭 프린트, 유니크한 레이어링과 위트있는 실루엣 프로포션 등 다채롭고 한층 업그레이드 했다. 또한 미디 스커트 위에 롱&린한 튜닉을 레이어링 하거나, 섹시한 튜브 미디 스커트 위에 과장된 박스 플리츠 미니 스커트를 겹쳐 입고 그 위에 크롭 탑을 함께 코디하며 보다 펀하고 자유로운 패션 스타일링을 제안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