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REND

입술을 훔치고 싶은 ‘버버리 키세스’ 컬렉션

20150408_BurberryTestino 버버리가 신제품 립스틱 ‘버버리 키세스(Burberry Kisses)’ 컬렉션 캠페인을 공개했다.

영국의 배우이자 모델 수키 워터하우스와 함께한 이번 캠페인은 그녀의 촉촉하게 빛나는 피부와 강렬한 레드 립이 돋보인다. 메이크업 룩은 크리에이티브 총괄 책임자 크리스토퍼 베일리의 지휘 아래 버버리 메이크업 아티스틱 컨설턴트 웬디 로웨가 만들어 냈다. 특히 버버리 키세스의 시그니처 컬러 중 하나인 밀리터리 레드를 이용해 수키 워터하우스의 입술을 더욱 매력적으로 표현했다.

20150408_BurberryTestino2버버리 키세스는 키스를 부르는 촉촉한 립스틱으로 한 가지 색상으로 은은한 반짝임부터 깊고 풍부한 컬러감까지 원하는 발색을 손쉽게 연출할 수 있다.

버버리 키세스는 누드톤부터 비비드한 컬러까지 총 28가지 컬러로 구성됐으며, 전 색상 모두 기존의 버버리 컬렉션에서 영감을 받았다. 신제품 버버리 키세스는 오는 10일부터 삼성동 코엑스 몰에 있는 버버리 뷰티 박스에서 만나볼 수 있다.

한편 수키 워터우스의 ‘버버리 키세스 컬렉션’ 캠페인 영상은 유투브를 통해서도 확인할 수 있다.

177 Likes
4 Shares
0 Comments

김수경

여성복, 캐주얼 담당 에디터입니다. 셀럽스타일 및 국내외 컬렉션을 전문적으로 취재합니다. designers@fashionseoul.com

Related Articles

답글 남기기

Back to top butt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