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SHION

MCM, 제주도에 플래그십 스토어 ‘오션 언리미티드’ 오픈

MCM, 제주도에 플래그십 스토어 ‘오션 언리미티드’ 오픈 | 1

성주디앤디(대표 김성주)는 오는 12일 제주시 연동에 엠씨엠(MCM) 플래그십 스토어 ‘오션 언리미티드’를 오픈한다고 11일 밝혔다.

오션 언리미티드(Ocean Unlimited)는 MCM의 끝없는 가능성과 도전, 미래를 상징하는 바다를 모티브로, 제주도의 특징과 아름다운 자연 경관에서 영감을 받아 꾸며졌다.

영업 면적 약 330㎡ 규모로 설계됐으며, 브랜드 아이덴티티인 글로벌 노마드와 끝없는 여정을 보여주는 ‘자유’를 일관되게 담아냈다. 특히 MCM만의 ‘뉴 스쿨 럭셔리’를 고객들에게 전달하고자 한다.

매장 외관은 바다색의 LED 조명이 펀칭 메탈로 표현된 MCM 로고의 월계수 패턴 사이로 은은하게 퍼져나가는 모습으로 연출됐다. 제주 바다의 자연적인 이미지와 MCM의 아이덴티티를 조화롭게 표현해 냈다.

매장 입구는 해변을, 매장 내부는 바닷속 심해로 구현하여 매장을 방문하는 고객들이 자연스럽게 바닷속으로 들어가는 신비한 느낌을 체험을 할 수 있도록 유도했다. 특히 거대한 선박 오브제와 파도의 물결을 형상화한 선반, 제주의 현무암을 활용한 집기 등을 통하여 바다에서 펼쳐지는 MCM의 다이나믹한 여정을 모티브로 제품들을 전시했다.

한편 이번에 문을 여는 MCM 오션 언리미티드 매장은 청담동의 ‘MCM 하우스’, 가로수길 ‘MCM 마지트’, 명동 ‘MCM 스페이스’, 도산대로 ‘MCM 쿤스트할레’와 코엑스 ‘MCM 랩’에 이어 6번째로 선보이는 플래그십 스토어이다.

228 Likes
7 Shares
0 Comments

유상현

press@fashionseoul.com

Related Articles

답글 남기기

Back to top butt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