쇼파드-칸느, 20년 로맨스 담은 레드카펫 컬렉션
1988년, 쇼파드가 전 세계에서 가장 널리 알려진 칸 국제 영화제의 공식 파트너로 선정됐다. 그 이후로 쇼파드는 칸 국제영화제와 지속적인 교류를 통해 로맨스의 꽃을 피웠다. 쇼파드 공동 경영자이자 아트 디렉터, 케롤라인 슈펠레(Caroline Scheufele)는 레드 카펫 위 여배우들을 더욱 돋보이게 하기 위해 <레드 카펫 컬렉션>이란 명칭의 하이 주얼리 컬렉션을 매년 발표한다.
매년 봄 펼쳐지는 영화제의 레드 카펫 이벤트는 마치 쇼파드의 눈부신 창조물을 보는 쇼케이스 장 같았다. 쇼파드는 레드 카펫 행사를 통해 매년 칸 국제 영화제의 개최 횟수와 동일한 개수의 하이 주얼리 피스들을 선보이는 대담한 도전을 이어오고 있다. 올해로 제68회를 맞는 칸 국제영화제를 기념하기 위해 쇼파드는 총 68개의 하이 주얼리 피스들을 선보였다.
# 제68회 칸 국제 영화제, 오프닝 세레모니
줄리앤 무어(Julianne Moore)
페어 컷 에메랄드 이어링과 파베 다이아몬드로 세팅된 13캐럿 에메랄드 링을 착용했다.
판빙빙(Fan Bing Bing)
쇼파드 앰버서더인 중국 여배우 판빙빙. 페어 컷 에메랄드 25캐럿과 화이트 다이아몬드 24캐럿이 세팅된 드롭형 이어링, 화이트 다이아몬드 브레이슬릿, 에메랄드 링과 라운드 컷 화이트 다이아몬드를 착용했다.
루피타 뇽(Lupita Nyong’o)
붉은색의 루벨라이트와 핑크 쿼츠가 세팅된 드롱형 이어링을 착용한 루피타 뇽.
제이크 질렌할(Jake Gyllenhaal)
칸 국제 영화제의 심사위원인 제이크 질렌할은 쇼파트 L.U.C1937 클래식 시계를 착용했다.
도젠 크로스(Doutzen Kores)
마퀴즈컷 화이트 다이아몬드가 세팅된 브레이슬릿과 마퀴즈컷 다이아몬드 링을 착용한 도젠 크로스.
엠마누엘 베아르(Emmanuelle Beart)
프랑스 여배우 엠마누엘 베아르. 그녀는 화이트 다이아몬드 이어링과 44캐럿 다이아몬드 브레이슬릿을 착용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