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린룩’ 남녀 스타일링, 심플하게 사랑스럽게
여름 휴가철이 다가오면서 많은 사람들이 바캉스 계획을 세우고 있다. 산, 계곡, 바다 등 많은 종류의 휴양지가 있지만 여름에는 시원한 바다가 단연코 최고의 휴양지로 손꼽힌다. 올여름 해변가의 주인공을 꿈꾸며 많은 이들이 뜬눈으로 밤을 지새우고 있을 것이다. 설레는 마음에 잠 못 이루는 여름밤은 잠시 접어 두고 해변가에서 당신을 돋보이게 만들어줄 마린룩 스타일링에 주목해보자.
# 남자, 스포티 아이템으로 ‘심플하게’남자라면 스포티함을 살릴 수 있는 심플한 스타일을 추천한다. 루스 핏 반팔 티셔츠와 5부 팬츠의 조합은 누구나 쉽게 도전할 수 있는 간단한 스타일링 연출법이다. 여기에 네이비와 화이트 컬러 조합을 선택한다면 베이직 아이템으로도 완벽한 마린룩을 완성할 수 있다.
슈즈는 여름 분위기를 물씬 풍기는 블루 컬러의 플라워 프린트 스니커즈를 선택해보자. 시원함을 느낄 수 있는 컬러와 경쾌한 프린트가 가미된 슈즈는 심플한 스타일에 포인트 아이템으로 안성맞춤이다. 액세서리는 스포티한 나토 밴드 시계를 추천한다.
마지막으로 빼놓을 수 없는 아이템인 선글라스를 반드시 챙기도록 하자. 특히 트렌디한 미러 렌즈 선글라스를 선택한다면 강렬한 햇볕으로부터 눈을 보호하면서 트렌디한 멋도 함께 살릴 수 있다.
# 여자, 러블리 아이템으로 ‘여성스럽게’섹시함보다 여성스러움과 귀여움을 살린 마린룩을 연출하고 싶다면 먼저 마린룩 콘셉트의 슬리브리스 플리츠 원피스와 가벼운 샌들을 매치해보자. 바람에 살랑이는 플리츠 원피스에 밝은 컬러의 샌들이 더해지면 상큼 발랄한 매력을 어필할 수 있다.
햇볕을 가려줄 아이템으로는 파나마 햇을 추천한다. 밝은 컬러의 햇을 선택하면 소녀 감성의 마린룩을 연출할 수 있다. 여기에 심플한 디자인의 실버 네크리스와 비비드 컬러의 미니 크로스백으로 포인트를 더해 사랑스러운 마린룩을 완성해보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