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SHION

테이트, 유러피안 감성으로 물든 ‘가을’

테이트, 유러피안 감성으로 물든 ‘가을’ | 1인디에프(대표 손수근)가 전개하는 캐주얼 브랜드 테이트(TATE)가 2015 F/W 시즌 화보를 공개했다.

이번 화보는 유러피안 감성에 맞게 모노톤 위주의 베이직한 아이템으로 구성됐다. 특히 올가을 트렌드로 떠오른 와이드 팬츠, 오버사이즈 코트, 쇼트 패딩 등 감각적인 디자인과 다양한 텍스처가 가미된 멋스러운 아우터, 다운 점퍼 등 세련되고 시크한 분위기의 의상이 주를 이뤘다.테이트, 유러피안 감성으로 물든 ‘가을’ | 2공개된 화보에서 모델들은 모즈룩에서 영감을 받은 기하하적 패턴이 접목된 셔츠와 블랙 컬러의 팬츠를 착용해 세련되면서도 웨어러블한 스타일을 완성했다.테이트, 유러피안 감성으로 물든 ‘가을’ | 3테이트 관계자는 “이번 화보에서는 기존의 깨끗하고 모던한 화이트 컬러를 배경으로 사용했던 것과는 달리 다크 옐로 등 가을 감성이 느껴지는 색감을 배경으로 선택했다”라며 “이에 소비자들에게 차별화된 느낌을 선사함과 동시에 한층 더 아이템에 시선이 집중될 수 있도록 기획했다”라고 전했다.

한편 테이트 2015 F/W 시즌 화보를 통해 공개된 가을 신제품들은 전국 테이트 매장에서 만나볼 수 있다.

469 Likes
5 Shares
0 Comments

구하나

리그 오브 레전드를 즐기는 패션 에디터(__*) 1:1 신청 환영 press@fashionseoul.com

Related Articles

답글 남기기

Back to top butt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