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SHION

제이에스티나, 수능의 행운을 품은 ‘럭키 티아라’ 출시

20150907 J.ESTINA Lucky Tiara 2 1로만손(대표 김기석)이 전개하는 주얼리 브랜드 제이에스티나(J.ESTINA)가 수능 D-50일을 앞두고 수험생의 합격을 기원하는 마음을 담은 ‘럭키 티아라(Lucky Tiara)’를 선보인다.

AD-KFA

이번에 선보이는 ‘럭키 티아라’는 수험생들의 성공을 염원하는 부모의 간절한 마음을 담아 제작된 라인이다. 특히 깊은 애정과 용기를 상징하는 천연 루비(Ruby) 스톤이 적용돼 특별한 분위기를 자아낸다.

AD-KFA

‘럭키 티아라’는 수능 D-50일 날짜인 9월 23일을 기점으로 출시된다. 상품의 경우 반지, 목걸이, 팔찌 등 3종 세트로 구성됐다.

제이에스티나 관계자는 “럭키 티아라의 출시는 독특한 배경을 가지고 있다”라며 “강남지역 학부모들 사이에서 제이에스티나의 반지를 새끼손가락에 끼고 있으면, 자녀가 원하는 대학에 합격한다는 스토리가 입소문을 탄 바 있다”라고 말했다. 이어 “합격의 행운을 품고 있는 아이템이 마치 하나의 부적처럼 여겨지고 있다”라고 전했다.

한편 제이에스티나는 럭키 티아라 출시를 기념해 11일부터 오는 15일까지 사전 예약 구매를 하는 고객에 한해 10% 할인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574 Likes
7 Shares
0 Comments

구하나

리그 오브 레전드를 즐기는 패션 에디터(__*) 1:1 신청 환영 press@fashionseoul.com

Related Articles

답글 남기기

Back to top butt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