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SHION
카시오 프로트렉, 최고 사양의 기능성 시계 선보여
시계 브랜드 카시오(CASIO)의 프로트렉(PROTREK)이 실시간 고도, 방위, 온도를 측정할 수 있는 트리플 센서 기능을 탑재한 ‘PRG-300CM’을 출시한다고 30일 밝혔다.
이번에 출시한 ‘PRG-300CM’은 프로트렉이 지난 1994년부터 지속적으로 개발해온 첨단 트리플 센서를 탑재한 모델로 고도와 방향, 방위, 온도 등을 포함한 여러 가지 계측 정보를 즉각적으로 측정하고 정확하게 확인할 수 있는 시계다. 특히 대용량 태양광으로 충전이 가능한 터프 솔라(TOUGH SOLAR)와 전력 소비 감소 기술을 적용해 배터리 사용의 불필요한 낭비를 대폭 축소한 것이 특징이다.
또한 원푸시 버튼을 추가해 정밀한 고도 및 기압 정보를 손쉽게 확인하고 에너지 효율성을 극대화했다. 시계의 외관은 프로트렉의 로고인 산을 모티브로 제작됐으며, 컬러풀한 카무플라주 패턴을 더해 트렌디한 감성을 더했다. 밴드의 경우 가볍고 구부러짐에 강한 수지 소재를 적용해 편안한 착용감을 선사한다.
프로트렉 관계자는 “이번에 출시한 모델은 레포츠 활동 시 필요한 온도 및 기압 측정 역량과 에너지 효율성이 집결된 높은 사양의 기능성 시계다”라며 “기존 제품에 비해 슬림한 라인으로 제작돼 레포츠 활동뿐만 아니라 일상생활에서도 자유롭게 착용할 수 있다”라고 전했다.
한편 프로트렉의 ‘PRG-300CM’은 전국 카시오 매장을 통해 만나볼 수 있다.
308 Likes
7 Shares
0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