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SHION
랙앤본, 2016 S/S 컬렉션 필름 ‘예술과 다이내믹의 공존’
뉴욕 럭셔리 브랜드 랙앤본(rag&bone)이 새로운 콘셉트의 영상을 통해 2016 S/S 컬렉션 현장을 공개했다. (동영상 보기)
이번 필름은 스튜디오 인스티튜드(studio Institute)의 네이트 브라운(Nate Brown)과 크리에이티브 에이전시 매트 프로젝스(Matte Projects)의 협업을 통해 완성됐다. 필름의 시작은 뉴욕 브루클린의 공중을 시작으로 다양한 시간의 흐름을 활용해 새롭게 공개된 여성 컬렉션 쇼의 에너지 넘치는 모습을 기술적으로 담아내면서 막을 올린다.
특히 아름답고 창조적인 시각으로 다이내믹하게 펼쳐지는 패션쇼의 모습을 담아내 아티스틱한 감성을 자아낸다. 또한 기존의 패션쇼 필름과는 달리 새로운 영역을 확장하고자 시네마틱 카메라와 64개의 액션 캠 고프로(Go-Pro)를 활용해 타입 랩스(Time Lapse), 틸트 시프트(Tilt Shift), 180도 불릿 타임(Bullet Time) 등 역동적인 촬영 기법을 적용했다.
랙앤본의 박진감 넘치는 2016 S/S 컬렉션 필름은 랙앤본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만나볼 수 있다.
한편 네이트 브라운은 칸예 웨스트(Kanye West), 제이지 (Jay Z), 나우네스(Nowness) 등 유명 셀러브리티와 협업을 진행해 화제를 모은 바 있다.
92 Likes
8 Shares
0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