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REND

[TV스타일] ‘개밥 주는 남자’ 김민준, 노르딕 패턴으로 완성한 남성미

[TV스타일] ‘개밥 주는 남자’ 김민준, 노르딕 패턴으로 완성한 남성미 | 1배우 김민준의 니트 스타일링이 화제다.

채널A 예능프로그램 ‘개밥 주는 남자’ 첫 방송에서는 개그맨 주병진, 농구선수 출신 현주엽, 배우 김민준이 만나 이야기를 나누는 장면이 그려졌다. 이들은 반려견을 맞아 외로움을 잊고 무장해제되는 남자들의 일상을 리얼하게 보여줄 예정이다.

이날 김민준은 노르딕 패턴이 가미된 니트와 셔츠를 레이어드하고 브라운 계열의 팬츠, 버건디 하이탑 스니커즈를 매치해 모델 출신의 포스를 풍겼다. 특히 그가 착용한 니트는 슬림하면서도 깔끔한 핏으로 댄디한 느낌을 자아냈다.

김민준이 선택한 니트는 영국 캐주얼 브랜드 바버(Barbour)의 제품으로 알려졌다. 또한 그가 착용한 하이탑 스니커즈는 이태리 스니커즈 브랜드 부테로(BUTTERO)의 제품이다.

한편 채널A는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개밥 주는 남자’ 김민준과 그의 반려견 마루와의 일상 티저 영상을 공개해 화제를 모은 바 있다.

121 Likes
9 Shares
0 Comments

강채원

슈즈, 백, 주얼리 등 액세서리를 담당합니다. 희귀한 액세서리와 공예 등에 관심이 많습니다. designers@fashionseoul.com

Related Articles

답글 남기기

Back to top butt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