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SHION

아디다스, 2016 우먼스 캠페인 ‘I GOT THIS, 난 해낼 거야’ 론칭

20151230 ADIDAS I GOT THIS 1 1글로벌 스포츠 브랜드 아디다스(Adidas)가 2016년을 ‘우먼스의 해’로 정하고, 다양한 사람들의 새로운 운동 결심 스토리 텔링을 통해 영감을 주는 첫 번째 우먼스 캠페인 <I GOT THIS, 난 해낼 거야>를 진행한다고 30일 밝혔다.

AD-KFA

이번 캠페인은 지칠 줄 모르는 에너지로 가득 찬 여성들에게 새해 운동 결심을 하게 하고 목표에 도달할 수 있도록 여성 스포츠 선수들과 셀러브리티들의 열정적인 운동 스토리 및 메시지를 보여주고, 온∙오프라인 프로모션을 진행하는 등 여성들이 운동에 참여할 수 있도록 다양한 기회를 제공할 예정이다.20151230 ADIDAS I GOT THIS 2 2새해를 맞아 여성들이 새롭게 운동 목표를 세우고 동기 부여를 할 수 있도록 배우 이성경, 펜싱 메달리스트 신아람, 헬스 트레이너 린다의 이야기를 담은 새해 결심 캠페인 영상을 온스타일(On Style)을 통해 공개할 계획이다.20151230 ADIDAS I GOT THIS 3 3또한 새해 운동 결심을 한 여성들에게 나만의 프로필을 만들고 아디다스 운동 키트를 받을 수 있는 ‘2016, 너의 결심을 보여줘!’ 이벤트를 내년 2월 20일까지 진행한다. 이벤트 참가자 선착순 800명에게는 마이런 마라톤 대회 등 아디다스 주요 스포츠 행사 우선 참가권과 다이어리, 스포츠 타월 등이 포함된 키트를 지정 매장에서 제공한다. (청담점, 대치점, 명동점, 부산광복점, 대구동성로점, 이태원점, 현대백화점 판교점, 목동점, 광주황금동점, 갤러리아 대전타임)

AD-KFA

강형근 아디다스 총괄 전무는 “이번 캠페인은 일상 속에서 여성들의 운동에 대한 욕구를 채워주고 열정적인 운동 트렌드를 확산시키기 위한 노력의 일환”이라며 “향후 진행되는 다양한 프로그램과 이벤트를 통해 여성들에게 해낼 수 있다는 메시지와 함께 도전적인 운동 기회도 제공할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한다”라고 전했다.

한편 아디다스 <I GOT THIS, 난 해낼 거야> 캠페인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공식 페이스북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560 Likes
11 Shares
0 Comments

패션서울 편집부

press@fashionseoul.com 디자이너, 인디브랜드, 패션테크 그리고 의류 산업의 생태계를 구축합니다.

Related Articles

답글 남기기

Back to top butt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