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SHION

리복, ‘강수진’과 함께 한 우먼스 캠페인 선보여

리복, ‘강수진’과 함께 한 우먼스 캠페인 선보여 | 1글로벌 스포츠 브랜드 리복(ReeboK)이 여성 소비자들의 운동을 독려하는 ‘우먼스 캠페인(Women’s Campaign)’을 론칭을 기념해 엠버서더 강수진과 함께 한 디지털 영상을 공개했다.

이번 디지털 영상에서 강수진은 우아한 발레리나 모습 뒤에 가려진 강인한 내면의 아름다움을 선보였다. 특히 강수진은 ‘사람들이 말하는 독한 강수진’과 ‘자신이 말하는 강한 강수진’이라는 두 가지의 메시지를 던져 진정 그녀가 말하고자 하는 것이 무언인지 생각하게 해 진한 여운을 남긴다.

이번 디지털 영상은 강수진의 독백으로 시작된다. 그녀는 사람들의 부정적인 시선에도 개의치 않고 누구보다 치열하고 끈질기게 자신의 삶을 살아온 ‘독한 여자’ 이야기를 담았다. 특히 강수진은 높은 강도로 운동하는 모습 이면에 보이는 강인한 정신력을 표현하며 보는 이들의 시선을 압도한다.

리복 관계자는 “이번 디지털 영상을 통해 강인한 아름다움이 보여주는 우먼스 캠페인의 의미와 함께 자신의 한계를 뛰어넘는 운동이 가져오는 더 나은 삶에 대한 긍정적인 메시지를 전달하고 싶었다”며 “또한 강수진의 솔직하고 진솔한 이야기를 통해 많은 이들에게 감동을 주고 싶다”고 말했다.

한편 리복과 강수진이 함께 한 ‘우먼스 캠페인’ 디지털 영상은 공식 페이스북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 강수진 ‘우먼스 캠페인’ 디지털 영상

441 Likes
7 Shares
0 Comments

강채원

슈즈, 백, 주얼리 등 액세서리를 담당합니다. 희귀한 액세서리와 공예 등에 관심이 많습니다. designers@fashionseoul.com

Related Articles

답글 남기기

Back to top butt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