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SHION

아디다스, 스텔라 매카트니 특별한 우정 2020년까지

아디다스, 스텔라 매카트니 특별한 우정 2020년까지 | 1아디다스와 스텔라 매카트니, 둘의 우정은 여전했다.

글로벌 스포츠 브랜드 아디다스(Adidas)가 세계적인 디자이너 스텔라 매카트니(Stella McCartney)와 파트너십을 2020년까지 이어간다고 27일 밝혔다.

스텔라 매카트니는 자연친화적이며 여성의 실루엣을 극대화한 디자인으로 패션 시장을 선두하고 있는 디자이너다. 그녀는 2012년 런던 올림픽에 이어 2016년 리우 올림픽에서도 아디다스가 후원하는 영국 대표 팀 ‘Team GB’ 유니폼 디자인에 크리에이티브 디렉터로 참가한다.

지난 2005년 론칭한 아디다스 by 스텔라 매카트니 라인은 감각적인 디자인으로 전 세계 70여 개 국가의 여성들에게 꾸준한 사랑을 받아왔다. 지난해에는 10주년을 상징하는 숫자 ‘1’과 ‘0’을 활용해 디자인된 제품을 리미티드 에디션으로 출시했다. 또한 아디다스 by 스텔라 매카트니 라인의 성공에 힘입어 젊은 여성을 타깃으로 비비드한 컬러와 화려한 프린트가 적용된 스텔라 스포츠 라인을 론칭했다. 특히 스텔라 매카트니는 한국에 대한 남다른 애정을 보이며 지난해 방한 당시 전 세계 아디다스 매장 중 최초로 아디다스 청담 우먼스 매장을 직접 방문해 국내 팬들과 특별한 만남을 가졌다.

스텔라 매카트니는 “아디다스와 10년이 넘는 오랜 시간 동안 함께 만들어온 컬렉션들을 앞으로도 계속 선보일 수 있게 돼 매우 기쁘다”며 “아디다스와 함께 하는 작업은 스포츠와 스타일을 모두 사랑하는 여성들을 위해 만들어져 향후에도 여성들이 운동 시 최고의 퍼포먼스를 발휘할 수 있도록 도와줄 것이다”고 전했다.

브라이언 그레비 아디다스 글로벌 트레이닝 담당자는 “아디다스는 스텔라 매카트니와 함께 여성들의 니즈에 맞춘 아디다스 by 스텔라 매카트니, 스텔라 스포츠 라인을 지속적으로 선보일 예정이다”며 “그녀와의 파트너십을 통해 우리는 여성 선수들을 위한 트렌디한 감각은 살리면서도 뛰어난 퍼포먼스 기술력이 적용된 스포츠 제품 개발에 힘쓸 것이다”고 말했다.

한편 아디다스 by 스텔라 매카트니 라인은 콜라보레이션 의류뿐만 아니라 신발, 액세서리 등 다양한 제품이 출시되고 있다.

501 Likes
6 Shares
0 Comments

구하나

리그 오브 레전드를 즐기는 패션 에디터(__*) 1:1 신청 환영 press@fashionseoul.com

Related Articles

답글 남기기

Back to top butt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