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OK BOOK
샤이니 키, 초콜릿보다 달콤한 ‘핑크 보이’로 변신
LF(대표 구본걸, 오규식)에서 전개하는 뉴욕 액세서리 브랜드 질스튜어트 액세서리(JILLSTUART ACCESSORY)가 샤이니 키(Key)와 함께 한 ‘발렌타인데이’ 영상을 공개했다.
이번 영상은 질스튜어트 액세서리가 추구하는 로맨틱한 무드와 키의 자유분방한 감성이 융합돼 발렌타인데이의 특별한 선물을 전한다. 특히 키는 소프트한 핑크 컬러의 수트를 입고 사랑스러운 포즈를 취하며 초콜릿보다 달콤한 무드를 완벽하게 연출했다.
질스튜어트 액세서리는 발렌타인데이를 맞아 오는 14일까지 특별한 SNS 이벤트도 진행한다. 페이스북에 게시된 발렌타인데이 영상 공유 후 마음에 드는 제품을 캡처한 이미지와 댓글을 함께 달면 된다. 인스타그램(@JILLSTUARTSTORY)에서는 팔로우 후 해당 게시물에 좋아요를 누른 뒤 마음에 드는 제품을 캡처해 해시태그와 함께 본인의 인스타그램에 업로드하면 된다. 참여자 중 추첨을 통해 질스튜어트 액세서리 가방과 트윌리 스카프, 기프티콘을 경품으로 제공한다.
이외에도 LF는 오는 14일까지 LF몰에서 최대 30% 특가 할인 및 발렌타인데이 커플세트 이벤트를 진행한다. 또한 해당 상품은 최대 10% 추가 할인 혜택과 남성 라인 론칭 기념 15% 할인 쿠폰을 제공한다.
한편 질스튜어트 액세서리와 키가 함께 한 발렌타인데이 영상은 공식 페이스북 및 인스타그램(@JILLSTUARTSTORY)을 통해 만나볼 수 있다.
▲ 질스튜어트 액세서리 발렌타인데이 영상
200 Likes
7 Shares
0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