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V스타일] ‘치인트’ 김고은, 홍설스러운 #데일리룩
배우 김고은이 감각적인 스타일을 선보였다.
tvN 월화드라마 ‘치즈인더트랩(이하 치인트)’에서 김고은은 극강의 예민함을 가지고 있지만 남들 눈에 띄지 않고 묻어가는 인생을 지향하는 연이대학교 경영학과 3학년 홍설 역을 맡았다. 극 중 김고은은 내추럴 웨이브 헤어스타일과 수수한 메이크업으로 웹툰 속 홍설 캐릭터와 완벽한 싱크로율을 보여주고 있다.
치인트는 배우들의 탄탄한 연기력과 현실적인 캠퍼스 생활, 그리고 다양한 상황의 심리전 등 웹툰 원작의 인기 요소를 그대로 살려 매 회 자체 최고 시청률을 경신하고 있는 인기 드라마다. 사실 방송 전 원작을 읽은 일부 독자들은 홍설과 김고은의 이미지가 어울리지 않는다며 목소리를 높이기도 했다. 하지만 방송 후 김고은은 자신만의 개성 있는 홍성을 연기하며 치인트를 인기 드라마로 자리매김하는데 일조했다.지난 1일에 방송된 치인트 9회에서는 학교 개강부터 자신을 머리에서 발끝까지 따라 하는 민수(윤지원) 때문에 결국 꿈에서까지 시달리고 마는 홍설의 모습이 그려졌다.
이날 김고은은 블랙 컬러의 티셔츠와 팬츠에 체크무늬 롱 셔츠를 매치해 감각적인 데일리룩을 완성했다. 그녀가 선택한 롱 셔츠는 여성복 브랜드 미센스(ME’SENSE)의 제품으로 알려졌다. 이 제품은 뒷면에 화이트 레어링과 블랙 체크무늬 패턴이 적용돼 세련되면서도 트렌디한 매력을 자아낸다. 특히 추운 겨울 날씨에 코트나 야상, 카디건 등 다양한 아우터와 함께 매치하기 좋은 아이템이다.
한편 미센스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