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ELEBRITYLOOK BOOK

[FS화보] 머렐, 김우빈 라이프스타일 스토리 공개

글로벌 아웃도어 브랜드 머렐(MERRELL)이 배우 김우빈과 함께 한 2016 S/S 시즌 패션 화보를 공개했다.

올해로 3년째 머렐과 함께하고 있는 김우빈은 부드러운 미소와 감각적인 분위기로 보는 이들의 시선을 압도했다. 머렐은 2016년 새 슬로건인 ‘머렐, 자연스럽게 즐겨라(MERRELL, DO WHAT’s NATURAL)’를 바탕으로 도심을 벗어나 캠핑을 즐기는 김우빈의 라이프스타일을 자연스럽게 담아냈다.공개된 화보 속 김우빈이 착용한 제품은 일상생활은 물론 가벼운 여행과 캠핑을 동시에 즐길 수 있는 윈드브레이커와 워킹화로 우수한 기능성과 세련된 디자인을 자랑한다.김우빈은 2013년 머렐의 전속 모델로 발탁된 이후 특유의 트렌디한 매력이 브랜드의 이미지와 잘 어우러지며 큰 시너지 효과를 냈다는 평가다. 지난 2년간 카리스마 넘치는 모습부터 코믹한 연기까지 다양한 매력을 선보인 김우빈은 머렐과 함께 동반 성장, 브랜드 인지도 향상에 기여했다. 이에 머렐은 올해도 김우빈과 함께 적극적인 마케팅 활동을 펼칠 계획이다.

머렐 관계자는 “올해는 라이프스타일 라인 확대에 주력해 선보이는 만큼 세련되고 친근한 매력의 소유자인 김우빈과 머렐이 잘 어우러질 것으로 기대한다”며 “이번 신제품은 감각적인 디자인을 통해 젊은 소비자들의 다양한 취향을 만족시킬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머렐은 글로벌 아웃도어 브랜드 신발 부문에서 10년 연속 세계 판매 1위에 선정, 부동의 자리를 굳혔다. 기존의 퍼포먼스 아웃도어 라인은 물론 현재 소비자들의 트렌드를 반영한 라이프스타일 라인을 강화하며 새로운 변신을 거듭할 전망이다.

242 Likes
4 Shares
0 Comments

구하나

리그 오브 레전드를 즐기는 패션 에디터(__*) 1:1 신청 환영 press@fashionseoul.com

Related Articles

Back to top butt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