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REND

제이에스티나, 김연아 ‘Timeless Momentum’ 티저 공개

제이에스티나, 김연아 ‘Timeless Momentum’ 티저 공개 | 1로만손(대표 김기석)에서 전개하는 주얼리 브랜드 제이에스티나(J.ESTINA)가 2016 S/S 시즌 영원한 ‘피겨퀸’ 김연아와 함께 한 광고 캠페인을 공개했다.

제이에스티나는 2016년부터 여성의 로망과 꿈, 아름답고 찬란하게 빛나는 순간을 함께 한다는 의미로 ‘Timeless Momentum(타임리스 모멘텀)’ 슬로건을 통해 브랜드 최초 CF 제작 및 광고 캠페인을 진행한다. 이에 제이에스티나는 첫 번째 티저로 김연아 비주얼을 공개했다. 지금까지 볼 수 없었던 레트로 무드로 변신한 김연아의 새로운 매력에 또 한번 팬들의 마음이 들썩이고 있다는 후문이다.

이번에 공개된 티저는 오는 3월 공개되는 CF 광고 ‘Timeless Momentum’을 예고하는 비주얼로 김연아의 새로운 변신에 대해 궁금증을 자아내고 있다. 그녀는 수십 년 전 과거로 돌아간 듯한 레트로 패션과 모자, 그리고 마치 누구를 기다리는 듯한 표정 연기, 여성스럽고 고혹적인 분위기로 시선을 사로잡았다.

한편 제이에스티나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541 Views
6 Shares
0 Comments

구하나

리그 오브 레전드를 즐기는 패션 에디터(__*) 1:1 신청 환영 press@fashionseoul.com

Related Articles

답글 남기기

Back to top butt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