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SHION
로사케이, 배우 수애 뮤즈로 발탁!
럭셔리 컨템포러리 브랜드 로사케이(rosa.K)가 올해 로사케이의 뮤즈로 배우 수애를 선정했다.
로사케이는 새로운 뮤즈 수애와 함께한 첫 작업으로 마리끌레르 화보를 진행했으며 수애의 고혹적인 분위기와 로사케이의 럭스한 느낌이 어우러져 최상의 시너지를 자아내는 화보가 완성됐다.
로사케이 관계자는 “이번 로사케이의 뮤즈를 수애로 선정한 이유로 SBS ‘가면’에서부터 이어온 좋은 인연과 수애만의 고혹적이고 품격있는 감성을 예로 들었다”며 “수애만의 고혹적인 감성은 로사케이가 추구하는 모던하고 클래식한 컨셉과 잘 맞아 2030 여성소비자들에게 브랜드의 이미지를 강하게 각인시킬 수 있을 것이다”고 말했다.
한편 로사케이의 16SS 시즌 컨셉은 80년대와 90년대의 일루션을 테마로 ‘Before Sun Set’과 ‘After Moon Rise’의 2가지 무드로 나뉜다. ‘Before Sun Set’은 태양의 빛을 머금은 것과 같은 선셋 오렌지 컬러, ‘After Moon Rise’는 해가 지고 달이 뜨는 자유로운 순간을 상징하는 문라이즈 블루 컬러와 아이보리 컬러로 자신만의 감성을 찾는 여성들을 자극하기에 충분하다.
로사케이는 현재 직영몰과 롯데 본점, 잠실, 노원, 전주, 에비뉴엘 월드타워점, AK 분당점 등 온오프라인 매장을 운영 중이며 롯데 평촌, 영등포, 광주, 부산점을 오픈할 예정이다.
566 Likes
5 Shares
0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