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OK BOOK

[FS화보] 김연아, 일상의 찬란한 아름다움을 노래하다

[FS화보] 김연아, 일상의 찬란한 아름다움을 노래하다 | 1

로만손(대표 김기석)에서 전개하는 주얼리 브랜드 제이에스티나(J.ESTINA)가 후원 선수에서 메인 뮤즈가 된 김연아와 함께 한 2016 Spring 광고 비주얼을 공개했다.

이번 광고에서 제이에스티나는 여성의 로망과 꿈, 아름답고 빛나는 순간을 함께하는 ‘타임리스 모멘텀(Timeless Momentum)’ 슬로건 아래 일상생활에서의 찬란한 아름다움을 담아냈다. 특히 김연아는 일상생활의 행복과 소중함을 중요시하는 현대의 트렌드를 완벽하게 표현했으며 자연스럽고 편안한 감성으로 팔색조 매력을 어필했다.

[FS화보] 김연아, 일상의 찬란한 아름다움을 노래하다 | 2

공개된 화보 속 김연아는 따뜻하게 쏟아지는 햇살 속에서 화이트 페플럼 블라우스를 매치해 깨끗하고 청초한 여인의 모습을 연상케 했다. 여기에 메탈과 진주의 모던한 만남으로 탄생한 주얼리를 포인트로 가미해 도회적인 무드를 강조했다.

[FS화보] 김연아, 일상의 찬란한 아름다움을 노래하다 | 3

또 다른 화보 속 김연아는 핑크빛 셔링 드레스를 입고 마치 흘러나오는 음악을 감상하듯 벽에 살며시 기댄 채 독보적인 아우라를 자아냈다. 이때 로맨틱한 감성이 가득한 로즈 골드 티아라를 매치해 여성스러운 분위기를 극대화했다.

한편 제이에스티나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1.5k Views
6 Shares
0 Comments

구하나

리그 오브 레전드를 즐기는 패션 에디터(__*) 1:1 신청 환영 press@fashionseoul.com

Related Articles

답글 남기기

Back to top butt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