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SHION

바이그레이와 ‘칼 이석태’의 익스트림 콜라보레이션

바이그레이와 ‘칼 이석태’의 익스트림 콜라보레이션 | 1

제이원크레이티브(대표 김정욱)에서 전개하는 패션 브랜드 바이그레이(ByGRAY)가 칼 이석태(KAAL E. SUKTAE)를 이끄는 이석태 디자이너와 협업을 통해 완성한 ‘소프트 이지 스웻 셋 5종 패키지’를 출시, 배우 김민준을 모델로 발탁했다.

이번 신제품은 이석태 특유의 감성이 담긴 포켓과 블루, 레드, 화이트 컬러의 자수가 포인트로 적용된 트랙 수트, 이너웨어로 편하게 착용할 수 있는 라운드 티셔츠 및 MTM, 그리고 기능성 바람막이 재킷으로 구성됐다.

바이그레이와 ‘칼 이석태’의 익스트림 콜라보레이션 | 2

바이그레이는 유명 디자이너 및 브랜드와 지속적인 협업을 통해 베이직 아이템부터 트렌드 아이템, 잡화까지 모든 제품들을 한 곳에서 만나볼 수 있는 오프라인 매장을 오픈할 계획이다.

이석태 디자이너는 지난 2015년부터 뉴욕패션위크에 참가하며 자신의 입지를 굳건히 다지고 있다. 그는 지난 2015년 세계적인 패션 매거진 WWD가 선정한 8인의 디자이너에 선정된 바 있다.

바이그레이와 ‘칼 이석태’의 익스트림 콜라보레이션 | 3

김정욱 제이원크레이티브 대표는 “배우 김민준은 평소에 익스트림 스포츠와 여행을 즐기는 데다 패션모델 출신으로 우월한 신체 조건을 가지고 있어 신제품을 완벽하게 표현해낼 수 있을 것으로 판단해 모델로 발탁하게 됐다”며 “세계적인 명성을 가진 이석태 디자이너와 함께 협업 제품을 출시하게 돼 영광이다. 모델 김민준을 통해 2030세대 니즈에 맞게 편안하게 입으면서도 신선하고 새로운 감각을 뽐낼 수 있는 이미지를 어필할 계획이다”고 전했다

한편 바이그레이와 이석태 디자이너가 협업한 신제품은 오는 9일 오후 7시 35분부터 8시 40분까지 65분간 홈앤쇼핑을 통해 방영될 예정이다.

368 Views
5 Shares
0 Comments

구하나

리그 오브 레전드를 즐기는 패션 에디터(__*) 1:1 신청 환영 press@fashionseoul.com

Related Articles

답글 남기기

Back to top butt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