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REND

공효진 “제가 디자인한 가방 어때요?”

공효진 “제가 디자인한 가방 어때요?” | 1

스눕바이(대표 김한국)가 전개하는 선글라스 브랜드 젠틀몬스터(GENTLE MONSTER)가 지난달 25일 서울 영등포구 문래동 대선제분에서 진행한 ‘젠틀몬스터 2016 선글라스 컬렉션’ 행사에 배우 공효진이 참석해 자리를 빛냈다.

공효진 “제가 디자인한 가방 어때요?” | 2

이날 공효진은 자신이 직접 디자인한 ‘히요 백’을 메고 등장해 세간의 관심을 받았다. 평소 편안한 스타일을 추구하는 공효진이 일상생활에서 부담 없이 멜 수 있는 데일리 아이템으로 ‘히요 백’을 선택한 것이다. 그녀는 오버사이즈 실루엣의 데님 재킷과 도트 무늬가 적용된 미디엄 스커트, 블랙 하이힐에 브라운 컬러의 ‘히요 백’을 매치해 아무나 소화할 수 없는 복고 패션을 완성했다.

히요백은 공효진(KONG HYO JIN)의 ‘효(HYO)’를 ‘히요’로 발음한 것으로 스크린이나 브라운관 속 배우 공효진이 아닌 평범한 여자 공효진의 취향을 반영한 가방이다. 그녀는 일상생활에서 편하게 메고 다닐 수 있는 가방을 위해 직접 디자인에 참여했으며 원형의 심플한 디자인은 오랜 시간이 지나도 질리지 않는 스타일로 완성됐다. 하나의 디자인에 다양한 물건을 수납할 수 있는 라지 사이즈와 가볍게 착용할 수 있는 스몰 사이즈 총 2가지로 구성됐다.

한편 공효진과 빈치스가 협업을 통해 완성한 ‘히요 백’은 전국 빈치스 매장 및 온라인 스토어를 통해 만나볼 수 있다.

722 Views
5 Shares
0 Comments

강채원

슈즈, 백, 주얼리 등 액세서리를 담당합니다. 희귀한 액세서리와 공예 등에 관심이 많습니다. designers@fashionseoul.com

Related Articles

답글 남기기

Back to top butt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