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SHION

버버리 "나만의 특별한 트렌치코트 주문하세요"

버버리 "나만의 특별한 트렌치코트 주문하세요" | 1영국을 대표하는 브랜드 버버리에서 3월 2일부터 헤리티지 아이코닉 트렌치 코트에 15가지의 실색으로 이니셜 자수를 새겨주는 모노그램 서비스를 론칭한다.

영국 북부에 있는 캐슬포드에서 1879년 토마스 버버리가 발명한 개버딘 트렌치 코트에 장인들이 직접 한 땀 한 땀 수작업으로 모노그램 서비스를 제공한다. 모노그래밍은 버버리 폰트로 3개의 이니셜이 가능하며 여성과 남성의 트렌치 코트 안쪽 버튼 방향에 몸 가까이 있는 안쪽 패널에 위치하며 더블 브레스트 코트 단추를 채웠을 때 몸 쪽에 가장 가까운 안감에 새겨 진다. 아동 트렌치코트는 체크 안감에 가깝게 위치하며 단추를 채웠을 때 안쪽 패널에 위치하게 된다.

버버리 "나만의 특별한 트렌치코트 주문하세요" | 2헤리티지 트렌치 코트에 모노그래밍이 가능한 실 색은 허니, 스톤, 블랙, 퍼레이드 레드와 네이비, 다크 포레스트 그림, 다크 라임, 플럼, 진한 오렌지, 앰버 옐로우, 라일락, 다크 아쿠아, 매쉬 로즈, 후리시 핑크와 오크 브라운 컬러로 총 15가지다. 또한 버버리의 새로운 모노그램 서비스 일환으로 버버리 공식 홈페이지에서 실의 컬러를 선택 하여 온라인 상에서 실제로 어떤 색감으로 실현되는지 바로 볼 수 있다.

버버리는 핵심 제품에 퍼스널 서비스의 일환으로 모노그램 서비스를 제공해 고객들은 온라인과 스토어에서 헤리티지 제품인 캐시미어 스카프와 판초, 여성을 위한 향수인 마이 버버리에 이니셜을 새길 수 가 있다.

한편 버버리는 개성 있는 스타일로 연출된 아이코닉한 트렌치코트를 만나 볼 수 있는 ‘아트 오브 더 트렌치 서울’ 프로젝트를 3월 3일 론칭한다. 이 프로젝트에는 배우 이종석, 차승원, 고수, 최지우, 한효주, 고준희, 이영진을 포함하여 모델 김재영, 김성희, 강승현과 포니, DJ 페기 굴드, 차인철, DJ 킹맥 등 영화, 디자인, 미디어, 패션, 음악과 엔터테인먼트에 종사하는 약 30명의 인사들이 참여했다.

92 Views
5 Shares
0 Comments

문 병훈

세계 일주를 꿈꾸는 패션 기자 mbh@fashionseoul.com

Related Articles

답글 남기기

Back to top butt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