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SHION
글로벌 MD 사관학교 IFI, 2016년 상반기 취업특강 진행
한국패션협회 협력기관인 IFI(원장 조익래 Institute of Fashion Integration)는 패션기업 취업을 준비하는 예비 취업생들을 위해 2016년 상반기 취업특강을 개최했다.
지난 3월 4일 3개 세션으로 나누어 성수동 패션협회 9층 교육장에서 진행된 이번 취업특강에는 60여명이 참석했다.
첫 번째 세션에서는 삼성물산 조환 인사부장이 강사로 나서 패션기업 인재상과 패션MD의 업무 및 자질에 관해 설명했으며 특히 대기업 취업에 관심이 많은 예비 취업생의 실질적인 질문이 이어졌다.
두 번째 세션은 신세계 인터내셔널 여성복 사업부 지컷(G-cut) 기획 파트에 근무하는 이동규 부장이 맡아 MD로 성공하기 위한 과정을 본인의 경험을 중심으로 진솔하게 전달해 참석자들에게 높은 호응도를 받았다.
마지막 세 번째 세션에서는 조익래 원장이 IFI의 개원 목적과 장기적인 관점에서의 패션직업관에 대한 내용을 소개하고 현재 IFI에서 모집하고 있는 주말 및 야간 MD 정규과정에 대한 안내를 진행했다. 주말 및 야간 정규과정의 자세한 내용은 IFI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IFI는 추후에도 패션기업의 인사담당 및 직무관리자를 강사로 초빙해 예비 취업생들에게 실질적인 도움이 될 수 있는 내용의 취업특강을 꾸준히 개최할 예정이다.
147 Likes
8 Shares
0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