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SHION

제7대 DVF 어워즈 ‘피플스 보이스 상’ 온라인 투표 진행

제7대 DVF 어워즈 ‘피플스 보이스 상’ 온라인 투표 진행 | 1

다이앤 본 퍼스텐버그(DVF)가 내달 7일 목요일 뉴욕 유나이티드 네이션(UN)에서 ‘제7대 DVF 어워즈(The 7th DVF Awards, 이하 DVF 어워즈)’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번 DVF 어워즈는 현시대 여성들의 삶의 변화를 위해 노력하고 헌신하며 비전을 가진 여성 대표들을 후원하고 지지하기 위해 지난 2010년부터 본 퍼스텐버그와 딜러 본 퍼스텐버그 장학 재단에서 만든 행사다.

이 행사에는 두 개의 인터내셔널 상과 피플스 보이스 상, 인스피레이션 상 그리고 평생 공로상으로 총 5개의 수상으로 구성돼 있다. 이번 시즌 7대 피플스 보이스 상의 명단에 오른 수상 후보들은 총 4명으로 DVF 어워즈 자문위원회를 통해 선정됐다.

제7대 DVF 어워즈 ‘피플스 보이스 상’ 온라인 투표 진행 | 2

수상 후보에 오른 이는 섹슈얼 헬스 이노베이션 대표 제시카 라드(Jessica Ladd), I AM THAT GRIL 공동 창립자 겸 CEO인 에밀리 그리너(Emily Greener), 전쟁 아동 자선 단체 창립자 겸 전무 이사인 사만다 너트(Samatha Nutt) 그리고 언체인드 엣 라스트의 창립자 겸 이사인 프레디 리스(Fraidy Reiss)다.

특히 피플스 보이스 상은 501(c)(3) 비영리 조직 기관에 가입해 여성에 관한 이슈에 대신해 힘쓰는 자를 알리고 그들의 끊임없는 노력을 돕기 위한 상으로 기관을 유지하고 확장해 가는데 필요한 상금 $50,000를 부여한다.

한편 DVF 어워즈 피플스 보이스 상은 대중들의 온라인 투표를 통해 수상자가 가려지며 투표는 오는 27일까지 공식 웹사이트를 통해 진행된다.

104 Views
9 Shares
0 Comments

구하나

리그 오브 레전드를 즐기는 패션 에디터(__*) 1:1 신청 환영 press@fashionseoul.com

Related Articles

답글 남기기

Back to top butt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