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OK BOOK

[FS화보] 헤지스 ACC, 정은지, 손나은의 ‘착한 화보’ 공개

20130325_hazzys acc (2)

에이핑크 멤버 정은지, 손나은이 반려견과 함께한 ‘착한 화보’를 공개했다.

가수, 연기자 영역을 넘나들며 활약 중인 정은지와 손나은은 헤지스 액세서리 모델로서 촬영한 두번째 화보를 선보였다. 화보 속 정은지, 손나은은 상큼한 컬러 의상과 봄에 어울리는 가방을 매치해 감각적이면서도 산뜻한 봄 분위기를 연출했다.

SBS 드라마 ‘그 겨울, 바람이 분다’의 정은지는 화보 속에서 트렌치코트 등으로 차분하고 여성스러운 느낌을 드러내며 드라마와는 상반된 매력을 발산했다. 손나은 역시 평소 이미지와는 달리 도회적인 스타일링으로 눈길을 끈다.

완연한 초록 봄빛의 야외에서 촬영된 이번 화보는 정은지와 손나은이 반려견들과 함께 교감하는 모습이 인상적이다. 실제로 현장에서 정은지, 손나은은 촬영 내내 강아지들에게 관심을 보이며 애견인으로서의 면모를 톡톡히 드러냈다는 후문.

이번 화보는 ‘지구의 달’ 4월을 맞아 환경의 소중함을 생각하는 동시에 헤지스 액세서리의 반려동물 보호 취지를 살려 가죽 소재가 아닌 제품들로만 촬영됐다. 헤지스 액세서리 관계자는 “잉글리시 포인터 견종을 형상화한 캔버스백 ‘BIG H’를 출시하고, 4월 한 달간 판매된 제품의 수익금을 유기견 보호단체에 기부한다”고 밝혔다.

한편 정은지와 손나은은 4월 말 영국의 자전거 행렬 ‘트위드런을 모티브로 한 걷기 행사, ’Big-H Run‘ 행사에 참여할 예정이다.

 

178 Views
8 Shares
0 Comments

강채원

슈즈, 백, 주얼리 등 액세서리를 담당합니다. 희귀한 액세서리와 공예 등에 관심이 많습니다. designers@fashionseoul.com

Related Articles

답글 남기기

Back to top butt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