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REND

플라워 패턴 활용한 봄 패션 스타일링

에이치커넥트, 유이 화보
에이치커넥트, 유이 화보

봄 패션에 있어 꽃은 화려한 무늬와 컬러감으로 대중의 주목을 끌기에 충분하다. 플라워 패턴을 이용한 자신만의 개성을 살리면서도 엣지있는 스타일을 소개한다.

+ 원피스부터 스커트까지.. 원 포인트로 엣지있게!

20130325_hconnect-flower올 봄에는 상의, 하의, 원피스, 액세서리 등 다양한 아이템에 플라워 패턴이 새겨진 제품들이 인기를 얻고 있다. 과거 블라우스와 재킷 등 상의 위주의 아이템이 사랑 받았던 반면 이번 시즌에는 팬츠, 스커트 등 하의 아이템과 원피스에 새겨진 플라워 패션이 주목을 받고 있다.

특별한 포인트가 없어도 플라워 패턴이 가미된 원피스나 팬츠, 스커트 아이템은 세련되면서도 화사한 분위기를 연출할 수 있다.

플라워 패턴이 부담스럽다면 심플한 컬러의 재킷과 블라우스 등에 매치하면 멋스럽고 스타일리시한 패션을 완성할 수 있다. 또한 에이치커넥트에서 촬영한 유이 화보 속 스타일처럼 비비드한 컬러의 아이템과 매치한다면 트렌디하면서도 감각적인 스타일을 연출할 수 있다.

에이치커넥트 관계자는 “올 봄 화사하면서도 스타일리시함을 표현할 수 있는 플라워 패턴 아이템이 주목 받고 있다”며 “플라워 패턴 아이템 중 스커트와 팬츠 등의 원 포인트로 한발 앞선 멋쟁이가 될 수 있다”고 전했다.

130 Views
6 Shares
0 Comments

김수경

여성복, 캐주얼 담당 에디터입니다. 셀럽스타일 및 국내외 컬렉션을 전문적으로 취재합니다. designers@fashionseoul.com

Related Articles

답글 남기기

Back to top butt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