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SHIONLOOK BOOK

유이의 시크미 넘치는 골프웨어 스타일링

유이의 시크미 넘치는 골프웨어 스타일링 | 1
<사진제공=피레티(Piretti) X 마리끌레르>

배우 유이가 프리미엄 골프웨어 피레티(Piretti)와 함께한 화보를 공개했다.

화보 속 유이는 피레티의 2022 SS 컬렉션과 함께 봄날의 무드를 담은 다채로운 골프웨어 스타일을 선보였다. 특히, 눈부신 금발 헤어로 변신한 유이의 시크하면서도 세련된 모습이 눈길을 사로잡는다.

유이의 시크미 넘치는 골프웨어 스타일링 | 2
<사진제공=피레티(Piretti) X 마리끌레르>

페레티의 로고와 크레스트 포인트가 돋보이는 V넥 니트웨어, 플리츠 큐롯 쇼츠를 매치한 유이는 클래식과 캐주얼을 넘나드는 스타일로 이지적인 분위기를 자아냈으며, 스포티한 하이브리드 티셔츠와 아코디언 플리츠 큐롯으로 유이 특유의 건강한 에너지로 브랜드의 컨셉을 완벽히 소화해냈다. 또한 핑크색 배색으로 포인트를 준 폴로셔츠와 사이드 밴드 큐롯을 착용한 유이는 필드 위, 당당하고 자신감 있는 포즈로 독보적인 매력을 발산했다.

유이의 시크미 넘치는 골프웨어 스타일링 | 3
<사진제공=피레티(Piretti) X 마리끌레르>

유이는 이른 봄날의 변덕스러운 날씨에도 밝고 긍정적인 기운으로 촬영장 분위기를 훈훈하게 이끌며 프로페셔널한 면모를 보였다는 후문이다.

한편, 피레티는 프레스티지 골퍼들을 위한 프리미엄 골프웨어로 피레티 퍼터의 명성을 잇는 완성도 높은 디자인과 품질로 하이엔드 골프웨어를 선보이고 있으며, 오는 4월 18일 신세계백화점 강남점에서 팝업 스토어를 오픈할 예정이다.

431 Views
38 Shares
0 Comments

강채원

슈즈, 백, 주얼리 등 액세서리를 담당합니다. 희귀한 액세서리와 공예 등에 관심이 많습니다. designers@fashionseoul.com

Related Articles

답글 남기기

Back to top butt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