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SHION

‘Y2K’ 패션 트렌드, 다시 돌아온 케이블 니트

‘Y2K’ 패션 트렌드, 다시 돌아온 케이블 니트 | 1
<사진제공=헤지스(HAZZYS)>

감성 캐주얼 브랜드 헤지스(HAZZYS)가 이번 시즌 주력제품으로 컬러풀한 케이블 니트를 출시하고 관련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Y2K’ 패션 트렌드, 다시 돌아온 케이블 니트 | 2
<사진제공=헤지스(HAZZYS)>

헤지스가 최근 급부상한 ‘Y2K(세기말)’ 패션 트렌드를 반영한 케이블 니트를 선보인다. 일반 코튼에 비해 모장이 길어 면의 캐시미어라고 불리는 수피마 코튼 100% 소재를 사용해, 견고한 품질을 오래도록 유지하고 고급스러운 착용감을 선사하는 것이 특징이다. 이와 함께, 헤지스를 상징하는 로고 포인트 자수를 적용해 고급스러운 분위기를 더했다.

헤지스 케이블 니트는 총 6가지 색상으로 출시된다. 화사한 봄이 연상되는 옐로우, 그린, 아이보리부터 생동감 있는 블루, 오렌지 등의 포인트 컬러까지 다양하고 화사한 색감으로 구성됐다. 본격적인 봄 날씨에 하나만으로도 포인트를 주기 좋은 아이템으로, 이번 시즌 인기 패션인 ‘프레피룩’을 연출하기에 용이하다. 치노팬츠, 데님팬츠 등 캐주얼한 아이템은 물론, 슬랙스, 옥스포드 셔츠와 매치해도 손쉽게 정통 프레피룩 을 완성할 수 있다.

헤지스는 케이블 니트 출시를 기념해 오는 4월 8일까지 ‘헤지스 니트 인 서울(HAZZYS KNIT IN SEOUL)' 이벤트도 진행한다. 서울 곳곳에 숨어있는 헤지스 니트 화보 광고를 찾아 사진을 찍은 뒤 ‘#HAZZYS’, ‘#헤지스’, ‘#헤지스니트’ 해시태그와 함께 인증샷을 개인 SNS(인스타그램)에 게재하면, 추첨을 통해 10명의 참여자들에게 화보 속 케이블 니트를 선물로 증정하는 행사다.

한편, 헤지스의 케이블 니트는 전국 헤지스 매장 및 헤지스닷컴, LF몰에서 만나볼 수 있으며, 이벤트 관련 자세한 내용은 헤지스닷컴 프로모션 페이지 및 브랜드 SNS(@hazzys_daily)에서 확인할 수 있다.

426 Views
7 Shares
0 Comments

강채원

슈즈, 백, 주얼리 등 액세서리를 담당합니다. 희귀한 액세서리와 공예 등에 관심이 많습니다. designers@fashionseoul.com

답글 남기기

Back to top butt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