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SHION

컬럼비아, 기흥휴게점 내 상설점 오픈

20130327_columbia아웃도어 브랜드 컬럼비아(www.columbiakorea.co.kr)는 신흥 유통망으로 급부상한 기흥휴게소 아웃도어 전문쇼핑몰에 상설점 형태로 입점했다고 27일 밝혔다.

기흥휴게소 아웃도어 전문쇼핑몰은 22일 오픈한 체험형 아웃도어 전문쇼핑몰로 ‘세븐스마일’이 운영하고 있다. 규모는 연면적 5,678㎡으로 지하2층에서 지상3층으로 구성되어 있다. 컬럼비아 상설점 경우 92.56(m²) 규모에 1층에 위치하고 있다.

컬럼비아의 휴게소 상권 진출은 2013년 전략적 유통망 운영 계획에 따라 진행됐다. 컬럼비아 관계자는 “그 동안 새로운 형태의 신흥 유통망으로 떠오른 휴게소 상권을 면밀히 분석한 후 기흥 휴게소 매장 오픈을 결정하게 됐다”며 “기흥 휴게소는 교통량이 전국 5위 안에 손꼽히는 대형 휴게소로 이 곳을 오가는 유동 인구를 흡수해 매장 효율성을 높이고 매출에 기여할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했다.

한편 컬럼비아는 앞으로도 아웃도어뿐만 아니라 다양한 여가 활동을 즐기는 소비자들이 증가함에 따라 이들과 만날 수 있는 고객 접점을 확장하기 위해 새로운 유통망을 발굴해 나갈 계획이다.

159 Views
5 Shares
0 Comments

김정훈

풀코스 마라톤을 즐기는 패션에디터. 스포츠 / 아웃도어 / 온오프 리테일을 출입합니다. ethankim@fashionseoul.com

Related Articles

답글 남기기

Back to top butt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