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ventFASHION

락포트, 라이트니스 이벤트 실시

20130328_ROCKPORT슈즈 브랜드 락포트(대표: 지온 암스트롱, http://www.rockportkorea.com/)가 라이트니스 이벤트를 실시한다.

이번 이벤트는 가벼운 무게의 장점을 살린 초경량 ‘라이트니스 라인’ 출시를 기념하여 남성, 여성 라인으로 제품을 선보이며 4월 1일부터 30일까지 한달동안 진행된다.

남성 제품인 ‘트루워크제로 2 윙팁’은 이번 시즌 새롭게 선보이는 제품으로 부드러운 스웨이드 가죽을 사용하여 편안함과 터치감을 살렸으며 투 톤의 컬러로 포인트를 주었다. 또한 2가지 컬러의 끈으로 디자인에 위트를 더한 레이스 업과 신발의 발등 부분의 윙 팁 디테일로 캐주얼 하면서도 스타일리시한 슈즈를 완성했다.

20130328_ROCKPORT여성 제품인 ‘팝 레드 컬러의 프랜자 발레 플렛’은 양가죽을 소재로 신발 전체에 펀칭된 가죽과 밴드 디테일을 추가하여 가벼우면서도 부드러운 착화감을 제공한다. 또한 묶인 듯한 리본 디테일로 포인트를 주어 클래식하면서도 위트 있는 디자인을 선보였다.

전국 락포트 매장에서 라이트니스 신발을 착용한 사진을 #36963696으로 전송하면 이벤트에 자동응모되며, 잡지나 지하철, 버스에서 락포트의 광고를 촬영 후 전송해도 이벤트에 참여할 수 있다.

추첨을 통해 베스트 포토제닉에 당첨된 참가자에게는 라이트니스 슈즈와 구름 우산, 파우치 등이 포함된 라이트니스 패키지가 증정 된다. 당첨자 확인은 5월 7일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113 Views
4 Shares
0 Comments

유상현

press@fashionseoul.com

Related Articles

답글 남기기

Back to top butt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