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OK BOOK

[FS화보] 남현범 X 리스트걸 3인방 LA 리얼 라이브

[FS화보] 남현범 X 리스트걸 3인방 LA 리얼 라이브 | 1

남현범 포토그래퍼와 리스트걸 3인방이 뭉쳤다.

인동FN(대표 장기권)에서 전개하는 여성복 브랜드 리스트(LIST)가 남현범 포토그래퍼와 함께 작업한 2016 S/S This is our youth AD 캠페인 화보를 공개했다. 이번 화보는 남현범과 함께 하는 두 번째 프로젝트로 자유분방한 감성의 도시 LA 로케이션을 통해 리스트걸 3인방의 생동감 넘치는 리얼 라이브를 담아냈다.

[FS화보] 남현범 X 리스트걸 3인방 LA 리얼 라이브 | 2

LA 힙 스트리트 멜로즈(Melrose), 실버레이크(Silverlake), 산타모니카(Santa Monica)에서 진행된 이번 화보는 ‘YOUTH: 젊음에 대한 예찬’을 테마로 무언가에 의해 꾸며진 모습이 아닌 실제 여행을 온듯한 리얼리티를 리스트걸 3인방만의 분위기로 자연스럽게 표현했다. 특히 모델 김진경, 고소현, 이진이는 데일리 아이템을 활용해 감각적이면서도 젊은 느낌의 스타일로 연출했다. 김진경과 고소현은 스트라이프 패턴을 메인으로 마린룩을, 이진이는 개성 넘치는 걸 갱룩(Girl Ganglook)을 완성했다.

한편 리스트와 남현범 포토그래퍼, 김진경, 고소현, 이진이가 함께 한 화보는 전국 리스트 매장 및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만나볼 수 있다.

541 Views
8 Shares
0 Comments

강채원

슈즈, 백, 주얼리 등 액세서리를 담당합니다. 희귀한 액세서리와 공예 등에 관심이 많습니다. designers@fashionseoul.com

Related Articles

답글 남기기

Back to top button